▲  제공| ENA채널, 채널A '배우는 캠핑짱'
▲ 제공| ENA채널, 채널A '배우는 캠핑짱'

[스포티비뉴스=정서희 기자] '음색 깡패' 백아연과 '감성 깡패' 신용재가 최초로 듀엣 무대를 갖는다.

26일 방송되는 ENA채널, 채널A '배우는 캠핑짱'에는 백아연과 신용재가 캠핑장에서 버스킹 공연을 선보인다.

백아연과 신용재는 앞서 고장 난 펌프와 함께 무한 펌프 지옥에 빠졌던 바, 버스킹 공연 시작도 전에 곡소리를 뽑아내며 '배우는 캠핑짱'만의 살벌한 신고식을 치렀다. 이에 본업인 초대 가수로 돌아간 두 사람이 어떤 매력을 발산할지 기대되는 상황. 

먼저 백아연은 인연을 찾고 싶은 손님들에게 안성맞춤인 곡 '쏘쏘'를 선곡, 독보적인 음색으로 모두를 과몰입에 빠뜨린다. '쏘쏘'의 공감 가는 노랫말과 중독성 있는 멜로디에 심취한 이들은 떼창을 이어간다. 두 귓가는 물론 캠핑장을 가득 채울 백아연만의 무대에 궁금증이 모인다.

신용재는 저녁 시간, 손님들과 친목을 다지며 과음을 해버렸다고 고백한다. 최초 음주 버스킹 공연을 예고한 그는 촉촉 감성을 자랑, '사계' 무대로 홍종현까지 울컥하게 하며 감동 물결에 취하게 만든다.

특히 이날 버스킹 공연에서는 백아연과 신용재가 듀엣 무대를 꾸민다고 해 이목이 집중된다. 두 사람은 '이럴 거면 그러지 말지' 무대를 완성하며 20대부터 50대까지 세대를 불문하고 연애 세포를 자극했다는 후문이다.

그러나 핑크빛 기류만 가득할 것 같던 현장에 박성웅의 호통이 떨어진다. 공연이 끝난 후 손님들에게 훈훈한 메시지를 전하던 중 "가 빨리"라며 살벌한 마무리를 짓는 것. 박성웅만의 츤데레 포스로 더욱 유쾌해질 '배우는 캠핑짱'의 다섯 번째 밤이 어떤 볼거리를 선사할지 흥미를 끌어올린다.

ENA채널, 채널A '배우는 캠핑짱'은 26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