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옥빈 ⓒ곽혜미 기자
▲ 김옥빈 ⓒ곽혜미 기자

[스포티비뉴스=정서희 기자] 배우 김옥빈이 '연애대전'에 출연하게 된 이유를 밝혔다.

김옥빈은 8일 오전 서울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진행된 넷플릭스 새 오리지널 시리즈 '연애대전'(극본 최수영, 연출 김정권)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김옥빈은 극 중 탁월한 무술 실력을 지닌 변호사 여미란으로 분한다. 그동안 영화 '박쥐', '악녀' 등에서 무거운 연기를 주로 했던 그가 처음으로 유쾌·발랄한 매력을 발산하며 시청자들의 마음에 설렘을 안길 예정이다.

로맨틱 코미디에 첫 도전하는 김옥빈은 "기존에 하던 무거운 장르에서 벗어나 새로운 도전을 하고 싶었다"고 전했다.

이어 "'연애대전'은 여태껏 해본 적 없던 코미디 장르였다. 대본을 읽으면서 스트레스 없이 행복했다. 나의 필모그래피 중 가장 밝은 작품이 될 거란 생각이 들었고, 새로운 도전을 해봐야겠다는 생각에 출연을 결심하게 됐다"고 했다.

김옥빈은 "작가님이 나를 보고 캐릭터를 그려냈나 싶을 정도로 나랑 닮은 구석이 많은 캐릭터다"면서 여미란과 높은 싱크로율를 자랑해 기대를 모았다.

'연애대전'은 남자에게 병적으로 지기 싫어하는 여자와 여자를 병적으로 의심하는 남자가 전쟁 같은 사랑을 겪으며 치유받는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10일 넷플릭스에서 첫 공개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