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뱀뱀 ⓒ곽혜미 기자
▲ 뱀뱀 ⓒ곽혜미 기자

[스포티비뉴스=공미나 기자] 그룹 갓세븐 멤버이자 솔로 가수 뱀뱀이 요리연구가 백종원으로부터 마케팅 조언을 들었다. 

뱀뱀은 28일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열린 첫 솔로 정규앨범 '사워 & 스위트'(Sour & Sweet) 쇼케이스에서 "백종원 선생님, 이장우 형과 예능을 찍으며 신곡을 미리 들려드렸다"고 말했다.

이어 "백 선생님이 '나 음악 잘 모르는데 노래 너무 좋은데'라고 하시면서 뮤직비디오나 콘셉트, 마케팅 조언을 해주시더라. 되게 재밌는 시간이었다. 역시 장사 천재이신 거 같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 뱀뱀은 갓세븐 멤버들과 몬스타엑스 주헌에게도 신곡을 미리 들려줬다고 밝혔다. 뱀뱀은 "갓세븐 멤버들은 우리끼리니까 '노래 많이 늘었네'라며 절 놀렸다"고 전했다. 주헌에 대해서는 "특이하다. 가요계에서 이런 스타일 곡 많이 못 들어본 것 같다"는 반응을 했다고 전했다. 

뱀뱀은 이날 오후 6시 첫 솔로 정규앨범 '사워 & 스위트'을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이번 정규앨범에는 타이틀곡 사워 & 스위트'를 비롯해 '피더'(Feather), '테이크 잇 이지'(Take It Easy), '고스트'(GHOST), '춤 (Let's Dance)', '어바웃 유'(about YOU), '타이피 토'(TIPPY TOE), '윙스'(Wings)까지 총 8곡이 담겼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