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장항준 감독 ⓒ곽혜미 기자
▲ 장항준 감독 ⓒ곽혜미 기자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장항준 감독이 작품 흥행에 대한 바람을 드러내 웃음을 자아냈다.

영화 '리바운드'(감독 장항준) 언론시사회가 28일 오후 2시 서울 용산아이파크몰CGV에서 열렸다. 이날 현장에는 장항준 감독과 배우 안재홍, 이신영, 정진운, 김택, 정건주, 김민, 안지호가 참석했다.

이날 장항준 감독은 "이번 작품에 함께한 배우들이 신인이거나, 얼굴이 알려지지 않은 배우들이다. 큰 성공을 해서 싸가지 없어졌으면 하는 바람이다"라고 밝혀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또한 정건주는 "'리바운드'가 5년 전에 제작이 무산됐을 때도 오디션을 봤다. 이후에 '유퀴즈'에 감독님이 나온 걸 보고 연락을 드렸다. 그래서 미팅을 보게 돼서 이 자리까지 와있게 됐다. 그 순간부터가 기적이었다"며 작품에 참여하게 된 감동을 전했다.

이어 학창시절 실제 농구선수 출신이었던 김택은 "대학 때까지 선수 생활을 했었다. 보셨던 것처럼 승규가 그렇게 농구를 잘하는 인물이 아니다. 제가 몸에 밴 습관들이나 운동 선수 생활을 오래 하다보니까 저도 모르게 튀어나온 행동들이 있다. 승규는 그러지 못해야 하는 인물이라 그럴 때마다 어려움이 있었던 것 같다"고 비하인드를 전했다.

'리바운드'는 2012년 전국 고교농구대회, 아무도 주목하지 않았던 최약체 농구부의 신임 코치와 6명의 선수가 쉼 없이 달려간 8일간의 기적 같은 이야기를 그린 감동 실화다. 오는 4월 5일 개봉.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