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윙스. ⓒ곽혜미 기자, 스윙스 SNS
▲ 스윙스. ⓒ곽혜미 기자, 스윙스 SNS

[스포티비뉴스=정혜원 기자] 래퍼 스윙스가 최근 출연한 웹 예능 '술먹지상렬' 제작진에게 분노한 가운데, 출연분이 삭제됐다. 

25일 스윙스는 '술먹지상렬' 제작진에게 불편함을 드러내며 공개 저격했다. 

스윙스는 "이렇게 내가 싫으면 부르지 말아달라. 왜 불러놓고 영상 올릴 때 돼서야 속마음을 드러내냐. 난 제작진들이 밉다"라며 "차라리 면전에 대고 뭐라하든가 앞에선 '수고했다, 좋았다' 다 말해놓고 왜 저래. 난 잘만 해줬다"라고 밝혔다. 

스윙스가 함께 첨부한 '술먹지상렬' 설명란에는 스윙스를 비꼬는 듯한 문구가 적혀 있었다. '힙합인줄 알았는데 X선비가 오셨네. 그러니까 ㅇㅂㄹ한테 차이지 스웩'이라는 문구였다. 특히 'ㅇㅂㄹ'는 스윙스의 전 연인인 임보라를 연상하게 만들어 보는 이들까지 불편하게 만들었다. 

이어 스윙스는 "도와줘도 왜 그래. 내가 뭘 그렇게 잘못했냐. 아니 '스윙스 불러놓고 개쪽주자' 이게 당신들 전략이야?"라며 "세상한테 당한 일로 생긴 불만 나한테 푸냐? 면전에 대고 말해 그럼 차라리 제작진 너희 차라리"라고 분노했다. 

또한 "내 삶이 그렇게 별 거 없어 보여? 나 XX 공부해 나 XX 열심히 살아. 나 내 예술에 진심이야. 왜 네 수준의 해석으로 나를 끌어내리냐. 내가 너네한테 뭐라 했냐고"라고 지적했다. 

이에 현재 '술먹지상렬' 측은 어떠한 사과와 해명도 없이 스윙스가 출연한 영상을 삭제한 상황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