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은혁이 3년여 만에 솔로 음반을 발표한다. 사진은 첫 미니앨범 '익스플로러' 타임 테이블. 제공|오드엔터테인먼트
▲ 은혁이 3년여 만에 솔로 음반을 발표한다. 사진은 첫 미니앨범 '익스플로러' 타임 테이블. 제공|오드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슈퍼주니어 은혁이 데뷔 후 첫 미니앨범을 발표한다.

은혁은 13일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익스플로러’ 타임테이블 사진을 공개하고, 1월 27일 컴백일자를 공개했다.

공개된 타임테이블에 따르면 은혁은 15일 앨범 프리뷰를 시작으로 트랙리스트, 콘셉트 사진, 하이라이트 메들리, 뮤직비디오 티저 등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펼칠 계획이다.

은혁의 솔로 컴백은 2021년 발매된 디지털 싱글 '비'(be) 이후 약 3년 3개월 만이다. 데뷔 첫 싱글 '비'를 통해 솔로 아티스트로 활동한 은혁은 꿈이 가득했던 어린 시절의 모습을 진솔한 가사로 풀어내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있다.

그간 활발한 음악 활동은 물론, 각종 예능과 유튜브 콘텐츠 등 다양한 영역에서 활약하며 존재감을 과시한 은혁이 오랜만에 솔로로 돌아오는 만큼, 이번 신보에서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궁금증이 모인다.

은혁의 첫 미니앨범 ‘익스플로러’는 27일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15일 앨범 프리 오더를 공개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