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트로트 황제' 태진아가 신곡 '친구야 술 한잔 하자'로 음악방송에 잇달아 출연하며 종횡무진 하고 있다.
지난달 23일 '친구야 술 한잔 하자'를 발표한 태진아는 5일 MBC '쇼! 음악중심'과 6일 SBS '인기가요' 생방송에 잇달아 출연해 신곡 무대를 선사했다. 이어 7일 방송되는 KBS1 '가요무대'에 출연해 또 다시 무대를 펼친다.
태진아의 방송 출연은 여기에 그치지 않는다. 오는 10일 MBC ON '트롯 챔피언'과 11일 KBS2 '뮤직뱅크', 14일SBS Life, SBS M '더트롯쇼'에 잇달아 출연해 신곡 '친구야 술 한잔 하자'를 노래한다. 아울러 오는 22일에는 KBS1 '전국노래자랑' 녹화 무대에도 오른다.
태진아는 지상파와 케이블, 실내와 야외 무대를 오가며 다양한 무대에서 '술 한잔 하자'를 부르며 관객들과 교감한다는 계획이다.
태진아 신곡 '친구야 술 한잔 하자'는 태진아가 작사하고, 이루가 작곡했다. 박진감 넘치는 리듬과 격정적인 브라스 섹션이 돋보이는 곡으로, 태진아의 허스키한 샤우트 창법과 잘 조화를 이룬다.
오랜 친구를 만나러 가는 설렘과 흥분되는 기분을 잘 표현했으며, 세상사 힘듦을 모두 잊고 친구와 술 한 잔 하고 싶은 현대인들의 고달픔을 잘 대변해 주는 가사가 인상적이다.
한편 이번 태진아 신곡 '친구야 술 한잔하자'가 수록된 새 앨범에는 '당신의 눈물' '애인' '사랑은 아무나하나' '가버린 사랑' 등 주옥같은 태진아의 히트곡들이 담겨 있다.
관련기사
- [단독]'日 국민배우' 타케나카 나오토, '모범택시3' 뜬다…韓드라마 15년만 출연
- "회사 뒤집혀" 전현무·보아, 혼돈의 취중 라방 '급종료 엔딩'[종합]
- 최여진, ♥돌싱 남편과 육탄전까지…결혼식 전인데 "다시 생각해, 마지막 기회"('동상이몽2')
- [단독]'신흥 핫 게이' 김똘똘, 홍석천도 넘을까…유튜브 단독 MC 꿰찼다
- 이동욱, 尹 파면 직후 "이제야 봄이네, 겨울이 너무 길었다"
- 노엘, 고개 숙이고 父 마지막 길 배웅…故장제원 오늘(4일) 발인
- 이승기, 정산금 소송 승소…法 "후크엔터, 5억 8700만원 지급하라"
- '아빠' 정우성, 혼외자 인정 후 中서 첫 포착…"이정재와 동반 미팅"
- 뉴진스, 父母도 균열 생겼나…일부 전속계약 해지 반대 정황 나왔다
- '음주운전 3번' 길, 유튜버로 새 출발 "기생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