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티비뉴스=정혜원 기자] 김태호 PD가 '굿데이' 종영 소감을 밝혔다.
김태호 PD는 15일 개인 계정에 "그동안 굿데이를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덕분에 모든 날이 굿데이였습니다"라는 글을 남겼다.
이어 "함께 해주신 큰 형님 황정민님부터 막내 에스파까지 모두 진심이셨습니다. 감사합니다"라며 "그리고 굿데이 프로젝트의 호스트이자 음악프로듀서인 지드래곤에게 존경과 감사의 의미를 전한다"고 했다.
그는 "함께 하신 출연자들, 그리고 마지막 조각 시청자 여러분의 삶에도 '굿데이'가 계속되길 기도합니다! 해브 어 굿데이"라며 출연자, 시청자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굿데이'를 통해 탄생한 음원 '굿데이2025(GOODDAY2025)'는 오는 24일 오후 6시 뮤직비디오와 함께 공개된다.
'굿데이'는 지드래곤이 다양한 분야의 인물들과 함께 올해의 노래를 완성하는 음악 프로젝트로, 지난 13일 종영했다.

관련기사
- '박성광♥' 이솔이 '암투병 사망' 가짜뉴스에 분노 "어떻게 막을수 있냐"
- 방시혁, 또 살 빠졌다..투바투 멤버들과 '소두 대결' 깜놀
- '새신부' 효민, 신혼여행서 비키니 자태 과시..금융업 남편이 찍어줬나
- 김국희 "송혜교 손등에 담배불 껐다" 대형 실수 고백('4인용식탁')
- 김정민 둘째 子, 日 국가대표로 U-17 아시안컵서 첫 득점
- "안현모랑 왜 헤어졌냐"…라이머, 취객 돌직구 질문에 '당황'
- '프리 선언' 김대호, 짧고 굵은 활동 예고 "10년 안에 빠른 은퇴"('추라이')
- 이상윤 "학업 포기하려 했다"…13년 만에 서울대 졸업한 이유('보고싶었어')
- [단독]SBS, 수요드라마 신설…'연인' PD '사계의 봄' 5월 6일 첫 방송
- 유연석, 70억 세금추징→30억대로 줄었다…"완납, 법적 절차 준비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