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가수 김용빈이 '스타덤 차트' 트로트 부문 주간랭킹에서 2주 연속 1위를 차지했다.
김용빈은 8월 3주차(집계기간 8월 18일~8월 24일) '스타덤 차트' 트로트 부문 주간랭킹에서 1위를 차지했다. 차트 1위를 장기 집권하던 김의영을 밀어낸 후 2주 연속 1위다.
김용빈은 집계기간 동안 14만 1488표를 얻어 1위를 차지했다. 김의영은 9만 9392표로 2위에 머물렀다. 3위는 1만 3920표를 얻은 이찬원이다.
한편 8월 3주차 '스타덤 차트' 배우 부문 주간랭킹에서는 김수현이 처음으로 1위를 차지했다. 아이돌 부문에서는 피프티피프티가 1주일 만에 다시 정상에 올랐다. 음원 부문에서는 아홉 '그곳에서 다시 만나기로 해'가 5주 연속 1위를 기록했다.
다양한 부문의 랭킹을 보여주는 '스타덤'은 스타와 팬들을 연결해주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으로, '나의 최애 셀럽을 우주 대스타로 만든다'는 캐치 프레이즈 아래 스타와 팬들을 다양한 방식으로 연결한다.
관련기사
- "도경완은 장윤정 서브" 발언…김진웅 아나, 결국 사과 "큰 폐 끼쳐"[전문]
- 이대호 "♥아내에 하루 전화 12통…더 사랑받고 싶다" 애정 금단 증상('동상이몽2')
- 김병만, '9월 재혼' 아내 공개 "그냥 안기고 싶었다"('조선의 사랑꾼')
- 쯔양, '반려묘 유기' 의혹 해명 "부모님이 너무 좋아해…데려오기 미안"
- 김정민 아들, 또 日 국가대표 됐다…U-17 선수명단 포함
- '활동중단' 박미선, 유방암이었다...소속사 "의료정보 확인 어려워"[공식입장]
- '이혼' 홍진경, 돌연 눈물 "이렇게만 살았다는 회한…다르게 사는 삶, 상상 안돼"('옥문아들')
- 양치승, 10억 손해 본 헬스장 폐업에 "소름끼칠정도 배신감"('실화탐사대')
- 이수만 따라간 써니, 근황 직접 공개 "모두를 만족시킬 수 없다는 것 깨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