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광수. 출처ㅣCJENM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배우 이광수가 매니저 역할로 서강준과 호흡을 맞춘 소감을 밝혔다.

이광수는 27일 오후 2시 서울 용산 CGV아이파크몰에서 열린 영화 '해피 뉴 이어'(감독 곽재용) 언론시사회에서 매니저 역을 맡은 것에 대해 "매니저 분들의 고충은 사실 상훈 역을 하기 전에도 충분히 느끼고 감사하는 마음으로 일하고 있었다. 촬영을 하면서 회사를 옮기고 하는 것에 대한 매니저의 마음을 그 입장에서 생각해볼 수 있었다"고 털어놨다.

이어 서강준과의 호흡에 대해서는 "강준이와는 드라마로 그 전에 한 번 호흡을 맞춰볼 수 있어서 반가웠다. 날씨가 많이 추운데 군생활 건강히 하고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또한 로맨스가 아닌 브로맨스를 했던 아쉬움에 대해서는 "촬영할 땐 강준이랑만 해서 그렇게 부러운 마음이 들진 않았다. 오늘 영화를 보니까 뭔가 그런 마음이 들기도 한다"며 "강준이랑 즐거웠는데, 강준이가 군대에서 건강했으면 좋겠다"고 강조해 웃음을 자아냈다.

'해피 뉴 이어'는 15년째 남사친에게 고백을 망설이는 호텔리어 ‘소진’(한지민) 그런 소진의 속도 모른 채 여자친구 ‘영주’(고성희) 와의 초고속 깜짝 결혼을 발표하는 ‘승효’(김영광) 모든 걸 다 가졌지만 짝수 강박증으로 고생하는 호텔 대표 ‘용진’(이동욱) 뮤지컬 배우의 꿈을 접고 생활전선에 뛰어든 하우스키퍼 ‘이영’(원진아) 공무원 시험 낙방 5년 차, 되는 일이 하나도 없는 호텔 투숙객 ‘재용’(강하늘) 에게 걸려온 뜻밖의 모닝콜(임윤아). 오랜 무명 끝 전성기를 맞이하고 함께하는 마지막 콘서트를 앞둔 가수 ‘이강’(서강준) 과 매니저 ‘상훈’(이광수). 40년 만에 우연히 첫사랑 ‘캐서린’(이혜영)을 다시 만난 호텔 간판 도어맨 ‘상규’(정진영) 매주 토요일 호텔 라운지에서 새로운 인연을 기다리는 맞선남 ‘진호’(이진욱)까지 때론 아찔하고, 때론 애틋하고, 때론 눈물나게 행복한 올해의 마지막, 호텔 엠로스의 이야기를 담았다. 오는 29일 극장, 티빙 동시 공개.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