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푸른 바다의 전설' 마지막 촬영에 힘쓰고 있는 배우들. 제공|문화창고, 스튜디오 드래곤
[스포티비스타=유은영 기자] '푸른 바다의 전설'이 마지막 방송을 앞두고 막바지 촬영에 한창이다.

SBS 수목 드라마 '푸른 바다의 전설'(극본 박지은, 연출 진혁, 제작 문화창고, 스튜디오 드래곤) 제작진은 24일 막바지 촬영 현장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전지현, 이민호를 비롯한 모든 배우들의 모습이 담겼다. 힘들고 고된 촬영 속에서도 웃음꽃이 핀 생생한 촬영 현장의 모습을 엿볼 수 있다.

무엇보다 촬영 중간 친분을 나누는 배우들의 모습도 보인다. 끈끈한 팀워크를 보여준 사기트리오 이민호-이희준-신원호는 서로의 어깨에 기대며 자연스러운 스킨십을 하고 있고, 이민호-황신혜-이지훈도 극 중에서 대적하던 모습은 온데간데없고 다정하게 카메라를 향해 포즈를 취하며 막바지 촬영 현장에 활기를 불어넣고 있다.

'푸른 바다의 전설' 관계자는 "모든 배우들이 뜨거운 열정으로 똘똘 뭉쳐 마지막 회까지 최선을 다하고 있다"면서 "유종의 미를 거둘 수 있도록 스태프와 배우들 모두 노력할 테니 끝까지 많은 사랑과 관심으로 지켜봐 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푸른 바다의 전설'은 멸종직전인 지구상의 마지막 인어가 도시의 천재 사기꾼을 만나 육지생활에 적응하며 벌어지는 예측불허의 사건들을 통해 웃음과 재미를 안기는 판타지 로맨스다. 오는 25일 오후 10시에 마지막 회가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