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과장' 남상미-김원해가 술자리를 갖는다. 제공|로고스필름
[스포티비스타=김정연 인턴기자] '김과장' 남상미와 김원해가 음주욕구를 부르는 '부대(부장-대리)간 대작'을 선보인다.
 
남상미와 김원해는 KBS2 새 수목드라마 '김과장'(극본 박재범, 연출 이재훈 최윤석, 제작 로고스필름)에서 각각 TQ그룹 경리부 에이스 대리 윤하경 역과 TQ그룹 경리부 부장 추남호 역을 맡았다. 두 사람은 말도 많고 탈도 많은 TQ그룹 경리부의 고참 상사와 부하직원의 관계를 실감나게 표현할 전망이다.
 
이 가운데 남상미와 김원해가 마주 앉은 채로 술대작을 벌이고 있는 모습이 포착됐다. 사진 속 두 사람은 실내포장마차에서 소주잔을 기울이고 있다. 대리인 남상미가 팔짱을 낀 채로 분노를 터트리고 있는 반면, 부장인 김원해는 답답한 표정으로 연신 소주를 마시고 있다.
 
남상미의 진지하면서도 날카로운 공격에 김원해가 놀리기도 하고 달래기도 하는 모습으로 서로간의 허심탄회한 취중진담을 예고하고 있다.
 
남상미와 김원해가 '부대(부장-대리)간 둘 만의 술대작'을 벌인 장면은 최근 서울시 서초구에 있는 한 실내포차에서 촬영이 이뤄졌다. 김원해는 상상치 못했던 예측불허 애드리브를 연달아 건네며 남상미의 웃음보를 터지게 만들었다. 김원해가 술을 마시는 제스처와 다양한 표정부터 리허설과는 전혀 다른 포즈들을 취해 남상미를 웃음 짓게 했던 것. 계속되는 김원해의 애드리브에 남상미가 자연스럽게 응수하면서 'OK컷'을 받아내 현장을 환호하게 했다.
 
제작진은 "남상미와 김원해는 본격적인 촬영에 앞서 함께 한 회사에 나가 실전체험을 경험했을 만큼, 경리부 대리와 부장이라는 역할을 완벽하게 소화하고 있다"며 "두 사람은 현장에서도 '부대 케미'가 최상이다. 두 사람의 진지하면서도 웃픈 직장생활의 애환이 생생하게 담겨질 '김과장'을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한편 '김과장'은 돈에 대한 천부적인 촉을 가진 '삥땅 전문 경리과장' 김성룡(남궁민 분)이 더 큰 한탕을 위해 TQ그룹에 필사적으로 입사하지만, 아이러니하게도 부정과 불합리와 싸우며 무너져가는 회사를 살리는 이야기를 유쾌하게 그려낸 작품이다. 오는 25일 오후 10시에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