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그바

[스포티비뉴스=박주성 기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레전드 테디 셰링엄이 폴 포그바의 이적을 기대했다.

스페인 스포츠 매체 마르카31(한국 시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레전드 테디 셰링엄의 언급을 인용해 폴 포그바가 떠나는 것이 모두에게 최고의 방법이라고 보도했다.

포그바는 레알 마드리드, 유벤투스 이적설에 휘말리며 계속해서 맨유 분위기를 흐리고 있다. 맨유는 포그바의 잔류를 원하고 있지만 포그바는 최근 아시아 투어에서 새로운 도전을 언급하며 이적 의사를 슬그머니 밝혔다.

셰링엄은 포그바는 올드 트래포드에서 보여준 행동으로 많은 사람들을 화나게 만들었다. 관련된 모든 사람들에게 최고의 방법은 포그바가 떠나는 것이다. 만약 레알 마드리드가 그를 원한다면 그들이 얼마를 쓰든 보내야 한다고 말했다.

계속해서 돈을 써서 정말로 맨유를 위해 뛰고 싶은 선수를 사야 한다. 자기 스스로를 보여주고 그 가치를 보여줄 수 있는 선수를 사야 한다고 강조했다.

베일에 대해서는 베일은 레알에서 끝났다. 명백히 레알에서 원하지 않는 선수다. 그는 축구선수로서 중요한 시기를 보내고 있다. 그는 축구를 할 필요가 있다. 베일은 레알에서 나와 그를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해 뛰어야 한다. 하지만 중국은 가지 말아야 한다. 중국에 간다면 잊혀질 것이라고 평가했다.

스포티비뉴스=박주성 기자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