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방송인 송은이. ⓒ곽혜미 기자
[스포티비뉴스=유지희 기자]방송인 송은이가 "'극한식탁'은 '밥블레스유'와 다르다"라며 출연 중인 두 예능의 차별점을 밝혔다. 

송은이는 27일 서울 상암동 스탠포드호텔에서 열린 올리브 새 예능 '극한식탁' 제작보고회에 참석해 이같이 말했다.

송은이는 "'밥블레스유'는 우리 얘기였다면 '극한식탁'은 나오는 출연자들, 부부의 이야기를 잘 듣는 것"이라며 "두 프로그램 모두 요리가 주된 테마이지만 완전히 다르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한 끼니를 챙겨먹는 건 의미가 있다. '극한식탁'은 그 안에 담길 스토리가 좋았다"면서 "연예인들이 화려하지만 들여다보면 부족한 점도 있다. 부부가 서로에게 고해성사할 수 있는데 그 점이 흥미로웠다"고 출연 계기를 말했다.

이어 "한 끼의 잘 차려진 식사가 주는 스토리를 굉장히 재밌게 듣고 싶었다"고 덧붙이며 "그 전에 해왔던 '밥블레스유'와 차별화된다고 생각한다"고 강조했다.  

'극한식탁'은 제한 시간 안에 아내 취향 저격 요리를 완성해야 하는 남편들의 예측불가 요리쇼다. 아내를 위해 진심 가득한 한 상을 준비하며 부부가 나누는 달콤살벌한 대화도 웃음과 공감을 전할 예정이다.

'극한식탁'은 오는 29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50분에 방영된다. 첫 회에는 그룹 젝스키스 출신 고지용과 배우 조태관이 게스트로 출연한다.

스포티비뉴스=유지희 기자 tree@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