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엄지원. 제공|CJ ENM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배우 엄지원이 영화 '방법:재차의'에 대해 "호불호 없는 오락물"이라며 관객들의 관심을 부탁했다. 

엄지원은 20일 오후 서울 용산 CGV아이파크몰에서 열린 영화 '방법:재차의'(감독 김용완, 제작 클라이맥스 스튜디오) 언론배급시사회 및 비대면 간담회에 참석해 이같이 말했다. 

'방법: 재차의'는 한국의 샤머니즘과 오컬트를 접목한 신선함으로 호평 받았던 2020년 tvN 드라마 '방법'의 세계관을 스크린으로 확장한 작품. 되살아난 시체 '재차의'에 의한 연쇄살인사건을 막기 위해 미스터리의 실체를 파헤치는 이야기를 그린다.

드라마에 이어 다시 주인공 임진희 역을 맡은 엄지원은 "방법: 재차의'는 재미있는 오락물이다. 드라마가 호불호가 있을 수 있는 장르였다면 영화는 여름에 맞춘 가족들이 볼 수도 있다. 강시와 '부산행' 좀비가 섞인 미스터리 액션 장르라고 생각한다. 편안한 여름용 여름 영화라는 것이 영화와 드라마 사이 가장 큰 차이점이라고 생각한다"고 강조했다.

엄지원은 이어 "드라마 '방법' 드라마 때부터 비대면 인터뷰를 처음 했던 것 같다. 낯설고 어색했는데 1년반이 지나서도 이렇게 (비대면으로 간담회를) 할 줄은 몰랐다"고 털어놓기도 했다.

그는 "여름 텐트폴 시장에 영화를 개봉한다는 것이 이제껏 했던 것과는 다르게 감사하고 특별한 마음이다. 영화가 많은 분들에게 사랑받았으면 좋겠다. 3분30초 크레디트에 담긴 수천명 스태프의 손길을 거친 영화가 사랑받았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영화는 오는 7월 28일 개봉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