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유태오. ⓒ스포티비뉴스DB
[스포티비뉴스=심언경 기자] 배우 유태오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으로 모든 스케줄을 중단한다.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측은 4일 "유태오가 오늘 오전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며 "지난 1일 미국에서 영화 촬영을 마치고 난 후 귀국 시 검사시 음성이 나왔으나, 이후 고열증상이 있어 재검사를 받았고 양성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어 "유태오는 모든 스케줄을 중단하고 방역 당국의 지침에 따를 것이며, 빠른 시일 내 동선이 겹치거나 접촉이 있었던 가족, 스태프, 직원들도 검사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유태오는 영화 '미나리' '문라이트'의 제작·배급사 A24DML 작품 '패스트 라이브즈'(Past Lives) 주연으로 캐스팅되어 미국에서 진행된 촬영에 참여했다.

이하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측 공식입장 전문이다.

배우 유태오가 오늘 오전(4일)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유태오는 지난 1일 미국에서 영화 촬영을 마치고 난 후 귀국 시 검사시 음성이 나왔으나 이후 고열증상이 있어 재검사를 받았고, 이후 양성 판정을 받았습니다.

유태오는 모든 스케줄을 중단하고 방역 당국의 지침에 따를 것이며, 빠른 시일 내 동선이 겹치거나 접촉이 있었던 가족, 스태프, 직원들도 검사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당사는 정부 방침에 적극 협조해 방역 관리에 최선을 다하는 동시에 배우와 스태프 관리에 더욱 만전을 기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