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왼쪽부터 김유정 안효섭. 출처|SBS연기대상 방송화면 캡처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홍천기' 김유정 안효섭 커플이 SBS 연기대상 베스트커플상의 주인공이 됐다.

31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프리즘타워에서 '2021 SBS 연기대상'이 열린 가운데 '홍천기' 김유정 안효섭이 베스트커플상을 수상했다.

김유정 안효섭은 '홍천기'에서 생사가 걸린 비극적 운명에도 사랑을 지켜내는 애틋한 모습으로 사랑을 받았다.

안효섭은 "로코를 찍고 있는 세정씨에게 '베커상'을 받으니까 좀 민망한데요 감사하다. 제가 살면서 베커상을 언제 받아볼까요"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어 "제가 상을 받을 수 있었던 건 유정씨 때문이라고 생각한다"면서 "작가님이 유정씨를 두고 정말 보석이 들어와줬다는 말씀을 하셨는데 촬영하다보니 저도 그 말씀이 뭔지 알겠더라. 저보다 동생이지만 훨씬 배울 것이 많은 선배님이고, 다정다감하게 먼저 다가와줘서 잘 마칠 수 있었다"고 말했다. 안효섭은 "선배이자 동료이자 친구인 김유정씨에게 감사말씀 드리고 싶다"고 말했다.

MC이기도 했던 김유정은 "앞으로 좋은 일이 계속되기를 기원하겠다"고 안효섭에게 감사를 전하는 한편 "'홍천기'라는 작품은 정말 많은 배우 보조출연자부터 감독님까지 모든 사람이 시청자들에게 좋은 작품을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했던 것 같다. 사랑해주신 시청자 여러분 너무너무 감사드린다. 이 상은 시청자 여러분이 주신 상이라 생각한다. 저희 커플이 앞으로 다른 길을 걷겠지만 더 좋은 모습으로 다가가겠다"고 인사했다.

이날 베스트커플상 후보에는 '펜트하우스'의 김소연 엄기준, '원더우먼' 이하늬 이상윤, '그해 우리는'의 최우식 김다미,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송혜교 장기용, '홍천기' 김유정 안효섭이 올라 경합했다.

SBS의 올 한해 드라마를 총결산한 '2021 SBS 연기대상'은 방송인 신동엽, 배우 김유정의 사회로 열렸다. 방역을 위해 객석과 후보자 테이블 없이 행사가 진행됐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