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이언트핑크. 출처| 자이언트핑크 인스타그램
▲ 자이언트핑크. 출처| 자이언트핑크 인스타그램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가수 자이언트핑크가 반려견 사고에 사과했다.

자이언트핑크는 16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를 통해 "피해 견주님을 직접 만나뵙고 사과드리고 싶어서 연락을 드리고 답을 기다리고 있다"라고 밝혔다.

자이언트핑크의 반려견은 최근 한강공원에서 다른 견주의 반려견을 물어죽이는 사고를 일으켰다. 

피해자 A씨는 엑스포츠뉴스와 인터뷰를 통해 당시 반려견을 데리고 있었던 자이언트핑크의 친언니가 사고에 대해 제대로 사과하지 않았고, 동물병원에 오지도 않았던 점을 지적했다. 

자이언트핑크는 논란이 커지자 "당시 사고 현장에 없었지만 언니에게 이야기를 전해 듣고 공동견주이자 반려견을 키우는 한 사람으로서 너무나 죄송스러운 마음이 들었다"라며 "피해 견주님을 직접 만나뵙고 사과 드리고 싶어서 연락을 드리고 답을 기다리고 있다"라고 밝혔다.

이어 "이번 사고로 인해 상심이 크실 견주님께 진심으로 죄송하며, 꼭 직접 만나서 사과 드리고 싶다"라고 했다.

자이언트핑크는 최근 출산 후 건강을 회복 중이다. 

다음은 자이언트핑크의 공식입장 전문이다. 

얼마 전 저와 친언니가 함께 기르는 반려견 후추와 관련된 사고 소식을 전해 들었습니다.

저는 당시 사고 현장에 없었지만, 언니에게 이야기를 전해 듣고 공동견주이자 반려견을 키우는 한 사람으로서 너무나 죄송스러운 마음이 들었습니다.

피해 견주님을 직접 만나뵙고 사과 드리고 싶어서 연락을 드리고 답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번 사고로 인해 상심이 크실 견주님께 진심으로 죄송하며, 꼭 직접 만나서 사과 드리고 싶습니다.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