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워맨스가 필요해' 포스터. 출처| SBS 공식 홈페이지
▲ '워맨스가 필요해' 포스터. 출처| SBS 공식 홈페이지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SBS가 새로운 OTT 연애 리얼리티를 론칭한다. 

17일 스포티비뉴스 취재에 따르면 SBS는 OTT 편성을 목표로 새로운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기획 중이다. 

정확한 프로그램 제목은 아직 결정되지 않은 상태다. 기획 중인 연애 리얼리티는 MZ 세대 연애의 이야기를 보여주는 신선하고 파격적인 포맷의 청춘남녀 데이팅 프로그램으로 전해졌다. 

연출은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워맨스가 필요해' 등 SBS 간판 예능 프로그램을 만들었던 김동욱 PD가 맡는다. 

김 PD는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으로는 때로는 연인처럼, 때로는 전우처럼, 롤러코스터 같은 인생의 굴곡을 함께하는 부부들의 '동상이몽(同床異夢)'을 그리고, '워맨스가 필요해'로는 함께 있을 때 더 뜨거워지는 여성들의 유대를 진하게 담아낸 바 있다. 

결혼, 우정에 이어 연애라는 새로운 소재를 선택한 김 PD는 새 프로그램에서는 연애의 민낯을 가감없이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최근 방송계에서는 연애 리얼리티가 대세 포맷으로 떠올랐다. '나는 솔로', '솔로지옥', '하트시그널', '환승연애' 등 다양한 연애 리얼리티가 저마다의 맛과 멋으로 각광받고 있는 가운데, SBS가 OTT 연애 리얼리티로 어떤 새로운 매력을 선사할지 기대가 커진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