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티비뉴스=고봉준 기자] FJ가 본격적인 여름 골프 시즌을 맞아, ‘자연 속 골프’를 테마로 한 리미티드 에디션 라이크LikE 컬렉션을 출시한다.

먼저, 이번 라이크LikE 컬렉션은 자연에서 영감을 받아 내추럴한 컬러와 디자인을 담은 패턴이 인상적이다. 골프 라운드 중 자연에서 가장 많이 볼 수 있는 컬러인 하늘의 ‘블루’, 땅의 ‘브라운’, 잔디의 ‘그린’을 메인 컬러로 사용했으며, 플라워, 반다나, 카무플라주 등 자연을 닮은 듯한 패턴을 FJ만의 감성으로 녹여내 컬렉션의 내추럴한 무드를 선보인다.

또한, 색다른 필드 스타일링을 위해 모자부터 상의, 하의까지 동일한 패턴으로 풀착장 코디가 가능하도록 세트 라인업으로 구성했으며, 남녀 라인 같이 적용해 필드는 물론, 일상에서도 커플룩으로 활용할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이번 신제품에는 무더운 여름철을 이겨낼 수 있는 기능성도 놓치지 않았다. 쿨링 효과가 있는 냉감 소재, UV 차단, 그리고 땀으로 불편하지 않도록 흡한속건 소재 등을 사용해 쾌적하고 편안한 플레이가 가능하다.

한편, FJ 어패럴은 라이크LikE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여름철 라운드에서 도움을 줄 아이템을 함께 출시한다. 자외선을 차단해줄 심리스 재질의 암커버와 뜨거운 열기로 달궈진 피부를 시원하게 식혀줄 보냉 파우치도 눈여겨 볼만하다.

이번 핫 섬머 시즌 리미티드 에디션인 22SS 라이크LikE 컬렉션은 전국 80여개의 FJ 브랜드스토어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