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MBC '나 혼자 산다' 방송화면 캡처
▲ 출처|MBC '나 혼자 산다' 방송화면 캡처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코드 쿤스트가 "천우희가 가장 좋아하는 배우"라며 팬심을 고백했다. 

코드 쿤스트는 8일 오후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 천우희 이야기가 나오자 동공 지진을 일으켜 눈길을 모았다. 

이날 방송에서 박나래가 이주승에게 "'나 혼자 산다'에 소개하고 싶은 친구가 없냐"고 물으며 "천우희 혼자 사시던데"라고 먼저 이야기를 꺼냈다. 

코드 쿤스트는 천우희의 이름이 등장하자마자 눈동자가 이리저리 흔들리더니 "천우희 씨 나오면 저 심장마비 뜬다. 제가 제일 좋아하는 배우다"라며 떨리는 마음을 털어놨다. 

"지난 주 김해준씨 좋다고 하지 않았냐"는 추궁에 "몇 분 계시다. 김해준씨, 천우희씨, 개코 형 이렇게 있다. 진심으로 팬"이라고 털어놨다.

그러자 이주승은 드라마 '출중한 여자'를 함께 했던 천우희와 많이 친하다고 친분을 드러내냈다. 

"천우희씨가 만약 나온다면 그날은 안 나올 거냐"라고 분위기를 몰아가자 코드 쿤스트는 입구쪽을 가리키며 "저 끝자리에서 보겠다"고 떨리는 팬미팅 느낌 1열 직관 계획을 언급하기도. 

이주승은 천우희가 '나 혼자 산다'를 정말 좋아한다며 "워낙 자주 본다"라고 귀띔했고, 코드 쿤스트는 "어떡해~ 코드쿤스트 지금도 보고 있을 것"이라는 장난 어린 동료들의 반응에 귀를 막으며 "아~ 말하지 마~"라고 귀를 잡으며 찐팬 면모를 드러내 웃음을 안겼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