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녀시대 ⓒ곽혜미 기자
▲ 소녀시대 ⓒ곽혜미 기자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완전체로 컴백한 그룹 소녀시대가 신곡에 대한 자신감을 피력했다. 

소녀시대는 5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일곱 번째 정규 앨범 '포에버 원' 기자회견에서 "'포에버 원'에 영원을 약속하는 다짐을 담았다"라고 밝혔다. 

소녀시대는 데뷔 15주년 당일 정규 7집 '포에버 원'을 발표하고 완전체로 컴백한다. 

'포에버 원'은 역동적인 전개와 에너지 넘치는 멜로디가 돋보이는 팝 댄스로, 소녀시대 특유의 시원한 보컬이 페스티벌 현장에 와 있는 듯한 신나는 분위기를 선사한다. 가사에는 언제 어디서나 힘이 돼주는 소중한 사람들에 대한 영원한 사랑을 표현해 의미를 더한다. 

태연은 '포에버 원'에 대해 "15주년을 맞아 소녀시대 상황을 충분히 사전에 계획을 해서 켄지 작가님께 의뢰 아닌 의뢰를 하듯이 부탁을 드린 맞춤 제작곡"이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소중한 사람들에 대한 영원한 사랑을 표현하는 가사를 담고 있다. '우리 영원하자'라는 가사도 있고, 지금의 소녀시대가 할 수 있는 내용들인 것 같다. 저희에게 찰떡 같은 곡이라고 생각하고, 계절도 계절인 만큼 청량한 사운드의 곡이다"라고 소개했다. 

써니는 "처음 시작부터 '포에버 원!'을 외치는 곡이다. 저희가 영원을 약속하는 다짐도 들어있는 곡이니 팬분들이 좋아해주셨으면 좋겠다. 청량감도 느끼실 수 있도록 시원한 곡을 준비했으니 더울 때 이 곡을 들어주셨으면 좋겠다"라고 했다. 

소녀시대는 이날 오후 6시 '포에버 원'을 발표하고 동명 타이틀곡으로 컴백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