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풀' 방송 장면. 제공| SBS
'뷰티풀' 방송 장면. 제공| SBS

[스포티비뉴스=유은비 기자] '뷰티풀' MC 서하얀이 촬영 중 사랑꾼 면모를 발산한다.

오는 30일 방송되는 SBS FiL '뷰티풀' 7회에서는 윈터 클래식을 주제로 MC들의 겨울맞이 아이템이 공개된다.

'뷰슐랭가이드'를 위해 뭉친 서하얀과 박진이는 해외에서 유명한 브랜드들을 모아놓은 편집 숍으로 향한다. 서하얀과 박진이는 머플러, 장갑, 니트 등 겨울 신상 아이템들을 소개하며 직접 스타일링한 착장을 선보인다.
 
다양한 아이템들을 둘러보던 중 서하얀은 "집에 있는 분 사주면 좋아할 것 같다"며 남편 임창정을 위한 니트를 고른다. 서하얀은 "남편의 정 사이즈 옷을 나는 루즈 핏으로 같이 입기도 한다"라고 덧붙인다.

장도연이 "임창정에게 옷 보여줬냐"고 묻자, 서하얀은 "두세 번 정도 입었다"며 실제 옷을 입고 촬영한 사진을 공개한다. 

이어서 박진이와 서하얀은 몇 달 전부터 대기해야 예약할 수 있는 보양식 오마카세 식당을 찾는다. 한지민, 한효주, 오연수 등 유명 배우들이 즐겨 찾는 곳이라는 말에 서하얀은 "영화배우 임창정도 꼭 데리고 와야겠다"라고 말한다. 

서하얀은 방송을 위해 찾은 곳에서 예쁜 옷을 보거나 맛있는 음식을 먹을 때마다 임창정을 생각하는 모습으로 사랑꾼임을 증명한다. 

SBS FiL, SBS M '뷰티풀' 7회는 오는 30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