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수홍. 제공| TV조선 '조선의 사랑꾼'
▲ 박수홍. 제공| TV조선 '조선의 사랑꾼'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방송인 박수홍이 23세 연하의 아내를 향한 사랑을 눈물로 고백한다. 

TV조선 '조선의 사랑꾼'은 박수홍의 '목숨 건 사랑꾼' 이야기를 담은 선공개 영상을 공개했다. 

정규 편성되는 '조선의 사랑꾼' MC이자 출연자로 합류하는 박수홍은 "정말로 가감 없이 적나라하더라. 두렵기도 하다. 그래서 처음에 섭외 왔을 때 고사했던 것"이라고 당초 출연을 거절했던 이유를 전했다.

여전히 가정사로 힘든 나날을 보내고 있는 그는 "저는 결혼 생각을 안 할 수밖에 없었다. '누구를 데려와도 싫어할 테니 혼자 살자'는 마음이었다"라고 고백했다. 

'진흙 속에서 피어난 연꽃 같은 사랑'인 아내를 생각하며 박수홍은 "내가 힘들어하는 모습을 불쌍해서 못 보겠다는 아내가 정신을 차려 보니 마약을 한 사람이 돼 있었다"라고 충격적인 루머에 휩싸인 기억을 떠올렸다.

이어 "그런데도 날 위로하며 내 곁에 있더라. 오빠가 죽으면 나도 죽는다고"라고 눈물을 훔쳤다. 

박수홍은 "장인어른을 만났더니 '왜 그렇게 착하게 살았느냐, 내가 남이지만 같은 편이 돼 줄 테니 힘내라'고 하셨다"라며 "다른 건 모르겠지만 사랑꾼은 목숨을 거는 것"이라고 자신을 믿어준 처가를 향한 고마움도 전했다. 

또한 박수홍은 "사실 아내가 방송에 나와서 또 상처를 받으면 어쩌나 걱정했다. 얘기를 했더니 '오빠한테 도움이 되는 거야?'라고 물어서 그렇다고 했다"고 언제나 자신을 우선으로 생각해주는 아내를 향한 애틋함을 자랑했다. 

'조선의 사랑꾼'은 26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