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혜미리예체파' 첫 촬영 스틸. 제공ㅣENA
▲ '혜미리예체파' 첫 촬영 스틸. 제공ㅣENA

[스포티비뉴스=정혜원 기자] '혜미리예채파'가 오는 3월 12일 첫 방송된다. 

9일 ENA는 "'혜미리예채파'가 오는 3월 12일 저녁 7시 50분으로 첫 방송 일자를 확정했다. ENA 채널에서 매주 일요일 오후 신선한 웃음과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혜미리예채파'는 외딴 산골에서 안락한 정착을 위해 고군분투하는 혜미리예채파의 복작복작 살림살이를 담아낸 예능이다. 혜리부터 (여자)아이들 미연, 리정, 최예나, 르세라핌 김채원, 파트리샤가 고정 멤버로 확정됐다. '무소유에서 풀소유로'라는 부제 하에 멤버들은 각종 미션을 통해 주거에 필요한 용품을 얻고 텅 빈 집을 채워넣으며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ENA는 첫 촬영 스틸도 공개했다. 모든 게 다 있는 별장에서 힐링하는 프로그램으로 알고 온 출연자들은 흰 벽, 흰 바닥 외엔 아무 것도 없는 텅 빈 집을 마주한 뒤 당혹감을 감추지 못하며 제작진을 향해 원성을 쏟아냈다는 후문이다. 눈 쌓인 외딴 산골에서 마냥 해맑기만 한 멤버들의 모습 속 어떤 서사가 쌓일지 기대감이 높다.  

'혜미리예채파' 연출을 맡은 이태경 PD는 "첫 녹화는 거의 야생 생존에 가까웠다"고 귀띔하며 "거창한 의미로 포장하기보다 그냥 '재밌는 방송'을 준비했다. 저희 제작진과 출연진 모두 열심히 만들어서 즐거운 주말 되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했다. 

'혜미리예체파'는 오는 3월 12일 오후 7시 50분 ENA에서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