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킬링 로맨스' 스틸. 제공| 롯데엔터테인먼트
▲ '킬링 로맨스' 스틸. 제공| 롯데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유은비 기자] 이원석 감독이 이선균이 자기가 아는 가장 웃긴 사람이라며 캐스팅 비화를 밝혔다. 

이원석 감독은 24일 오전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열린 영화 '킬링 로맨스'(감독 이원석) 제작보고회에 참석해 이같이 밝혔다. 이날 현장에는 배우 이하늬, 이선균, 배유람 그리고 이원석 감독이 참석했다. 

이원석 감독은 "현실이기도 하고 판타지기도 해서 인물이 감정도 전달해야 하고 웃기기도 해야 해서 스펙트럼이 넓은 배우를 찾아야했다. 그래서 이하늬가 생각났다"라며 이하늬를 여래 역에 캐스팅한 이유를 밝혔다. 

이선균에 대해서는 "'나의 아저씨'가 재밌다고 해서 보고 있는데 중간에 우연히 이가탄 광고가 나왔다. 원래부터 팬이긴 했는데 잇몸 보조제 광고를 보고 '나의 아저씨'를 보니까  집중이 안 되더라. 그래서 예사롭지 않다고 생각했다"라고 밝혔다. 

이어 "친해져서 사적으로 만나는데 아는 사람 중에 5위 안에 들 정도로 웃기다. 그래서 이분이 꽁꽁 숨겨놓은 미친 뿜뿜을 보여주면 좋겠다 생각해서 연락을 드렸다"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킬링 로맨스'는 섬나라 재벌 ‘조나단’(이선균)과 운명적 사랑에 빠져 돌연 은퇴를 선언한 톱스타 ‘여래’(이하늬)가 팬클럽 3기 출신 사수생 ‘범우’(공명)를 만나 기상천외한 컴백 작전을 모의하게 되는 이야기로 오는 4월 14일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