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공| 롯데엔터테인먼트
▲ 제공| 롯데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유은비 기자] 이하늬와 이선균이 '킬링 로맨스'의 신선한 이야기에 서로를 믿고 출연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하늬와 이선균은 24일 오전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열린 영화 '킬링 로맨스'(감독 이원석) 제작보고회에 참석해 이같이 밝혔다. 이날 현장에는 배우 이하늬, 이선균, 배유람 그리고 이원석 감독이 참석했다. 

이하늬는 "'킬링 로맨스'는 대본 봤을 때 한국 영화로 세상에 존재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다. 영화적인 영화를 찾기 힘든 시기가 됐는데,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영화인 것 같다.라며 "이 대본에 이원석 감독의 연출이면 어떨까, 거기에 조나단이 이선균이면 세상에 없던 영화가 나올 것 같았다"라고 작품 선택 계기를 밝혔다. '

이선균은 "이 역할을 왜 나한테 줬을까 하는 궁금증이 있었다. 개인 일정때문에 미국을 가기 전에 감독을 뵙고 이하늬가 고민하고 있다는 걸 들었다. 근데 미국에서 이하늬를 만나서 운명이라고 생각하고 서로 하기로 약속했다"라고 밝혔다. 

이어 "누구 하나 배신하면 큰일 나니까 손을 마주 잡고 '진짜 할 거지? 안 하면 큰일나'라고 10번을 할 거냐고 거듭 보증을 서고 한다고 연락했다"라고 밝혀 웃음을 줬다. 

배유람도 "이걸 형이 하신대요?''라고 했다. 의심스러웠지만 의욕에 불타있다고 해서 믿고했다"라고 덧붙였다. 

'킬링 로맨스'는 섬나라 재벌 ‘조나단’(이선균)과 운명적 사랑에 빠져 돌연 은퇴를 선언한 톱스타 ‘여래’(이하늬)가 팬클럽 3기 출신 사수생 ‘범우’(공명)를 만나 기상천외한 컴백 작전을 모의하게 되는 이야기로 오는 4월 14일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