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경규. 출처| tvN 예능 프로그램 '유퀴즈'
▲ 이경규. 출처| tvN 예능 프로그램 '유퀴즈'

[스포티비뉴스=정혜원 기자] 방송인 이경규가 건강이상설을 언급했다. 

27일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에는 이경규가 게스트로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유재석은 "얼마 안된 것 같은데 저희도 걱정을 많이 했다. 한동안 이경규 형님이 몸이 아프시다는 이야기가 들렸다"고 했다. 이에 이경규는 "기사까지 났다. '건강 이상설, 귓볼에 주름'이라더라"라며 "이제 괜찮다. 오늘 나온 목적도 건강 챙기라고 말씀 드리려고 나왔다"고 답했다. 

이어 이경규는 "연말에 저를 좋아하는 시청자 분이 사진을 캡처해서 올렸다. '이경규씨는 귀에 주름이 나 있어서 뇌출혈, 심근경색으로 위험하다'고 하더라. 그래서 거울을 봤는데 진짜 주름이 있었다. 난리가 난거다"라며 "내가 아는 병원에 가서 MRI 검사도 했다. 그때 통에 들어가서 '내가 왜 통에 들어와있지, 이 댓글 하나때문에'라고 생각을 했다. 근데 통에서 나오니까 멀쩡하다고 했다. 아무 이상 없다더라"라고 했다. 

또한 이경규는 연말에 대상포진에 한 번 걸렸다며 "정말 힘들더라. 고등학교 친구들을 30년 만에 보기로 했는데, 전화를 해서 '내가 대상포진이 와서 술한잔 하는 걸 연기를 해야겠다'고 했다. 근데 내 친구가 다음 친구한테 전화해서 '경규가 연예대상을 받기 때문에 연기를 하자고 했다'고 했다더라. 같은 대상이라서 헷갈렸던 것"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면서 이경규는 "대상포진이 오면 바로 약을 먹어야 한다. 예방 주사도 새로 나왔다. 옛날 주사보다도 90% 막아준다니까 접종 안하신 분들은 꼭 접종해라"라고 당부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