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밴드 드래곤포니가 새로운 청춘 서사를 희망차게 마무리했다.
드래곤포니(안태규, 편성현, 권세혁, 고강훈)는 지난 14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격해 디지털 싱글 '지구소년' 컴백 무대를 선사했다.
'지구소년'은 드래곤포니가 연습생 시절 쓴 자작곡이다. 신호를 잃고 궤도를 벗어나 우주를 떠도는 비행선처럼 방황하는 청춘의 내면을 그렸다. 특히, 어둠 속 서로의 빛이 되어주며 더욱 단단해진 드래곤포니의 이야기가 고스란히 담겼다.
이날 드래곤포니는 불완전한 소년들의 뜨거운 외침을 파워 넘치는 보컬과 연주로 승화시키며 폭발적인 음악적 에너지를 방출했다. 강렬하면서도 서정적인 밴드 퍼포먼스에 맞춰 네 멤버는 온전한 자유를 만끽했다. 악기 연주로 촘촘히 쌓아 올린 공간감 있는 사운드는 드래곤포니만의 우주를 연상케 하며 깊은 울림과 여운을 남겼다.
한편, 드래곤포니는 '지구소년' 음악방송 활동을 성황리에 마친 데 이어 여름을 맞아 국내 주요 페스티벌 접수에 나선다. 드래곤포니는 오는 17일 'JUMF 2025 전주얼티밋뮤직페스티벌', 9월 28일 '2025 부산국제록페스티벌', 10월 19일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 2025' 등에 출격해 'K-밴드신 최고 루키'다운 음악적 행보를 펼칠 예정이다.
관련기사
- 뉴진스vs어도어, 첫 조정은 실패…민지-다니엘 또 법원 출석
- '처가 단절' 이승기, 백화점 쇼핑하는 근황 공개
- "예식장 취소하면 돼" 에일리, ♥최시훈과 혼전동거 고백…"집은 공동명의"
- 정은혜♥조영남, 2세 계획 "우리 둘다 장애 有..자식도 그럴까봐 걱정"('동상이몽2')[종합]
- 'JMS 탈교' 강지섭 "'여자 몇 명 바쳤냐'고…지인들도 연락 다 끊겨"('오은영스테이')
- "미국사람도 뒤돌아봐" 김태원, 모델 포스 미국사위·딸 첫 공개('조선의 사랑꾼')
- 엑소 출신 타오, ♥쉬이양과 10월 결혼식…루한 참석할까
- '47세에도 갓벽' 하지원, 세월 거스른 미모에 "미쳤다! 너무 예뻐!"
- 패왕색 맞네...현아, 파격 누드 셀프 공개 '헉 소리 나네'
- 구혜선, 전남편 안재현에 "비겁해…조롱할 권리 無" 저격
- 홍진경, 결혼 22년 만에 이혼 "원만한 협의"[공식입장]
- [단독]'결혼' 이민우, 2세 임신 겹경사…♥예비신부는 6세 딸 키우는 싱글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