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나영은 지난 29일 직접 이혼을 알렸다. 자신의 개인 유튜브채널에 영상을 게재하고 "저는 온전히 믿었던 남편과 신뢰가 깨져서 더 이상은 함께할 수 없기에 두 아들과 새로운 삶을 시작하려고 한다. 두 아들을 혼자서 키우는 것이 겁도 나고 두렵지만 엄마니까 용기를 낸다"고 말했다.
핼쑥해진 얼굴로 등장한 김나영은 "어려운 일을 겪는 동안 제게 용기를 준 고마운 분들의 도움 덕분에 작은 보금자리로 이사를 간다. 그곳에서 두 아이와 열심히 살아나가려고 한다"고 덧붙였다.
소속사 측은 그녀의 결정을 존중한다며 재기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발표했다. 소속사 IOK컴퍼니 TN엔터사업부는 "현재 김나영 씨는 남편과의 관계를 정리하고 홀로서기 위한 법적 절차를 밟고 있음을 확인했다"고 전했다.
이어 "소속사는 김나영씨의 모든 결정을 존중하며, 그녀가 현재의 상황들을 마무리 짓고 방송인 김나영으로 당당히 설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돕겠다"고 밝혔다. 당사자와 자녀들의 명예를 실추시키는 추측성 보도와 댓글을 삼가달라고도 당부했다.

이후 김나영은 2016년 첫 아들을, 2년 후인 지난해 7월 둘째 아들을 얻었고, 방송 활동도 이어갔다. 그러나 둘째를 출산한 지 얼마 되지 았은 그해 11월 김나영 남편 A씨가 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구속된 사실이 전해졌다. 금융당국의 허가를 받지 않은 불법 선물 옵션업체를 운영 200억대 부당이득을 취득한 혐의였다.
당시 김나영은 남편의 구속 사실을 인정하며 "남편은 본인의 잘못에 대해 제대로 죗값을 치를 것"이라고 고개를 숙였다. 고통스런 심경을 털어놓으며 남편의 일을 정확히 알지 못했던 스스로를 책망하기도 했다.
그는 "제가 남편을 만나 결혼까지 하는 동안, 남편의 직업에 대해 아는 것은 자산 관리를 하고 운용하는 사람이었다. 연예인이라는 나의 직업에 대해 남편이 온전히 이해할 수 없듯, 나 역시 남편의 사업과 수식들에 대해 깊이 이해하지 못했다"면서 "남편이 하는 일이 이런 나쁜 일과 연루되었을 거라고는 상상조차 하지 못했다"고 털어놨다.
또 김나영은 "이번 일로 상처를 받은 분들의 황망함과 상실감에 감히 비교될 순 없겠지만, 저 역시도 어느 날 갑작스럽게 통보받은 이 상황이 너무나 당혹스럽고 괴롭기만 하다"면서 "남편이 하는 일에 대해 정확히 알지 못했던 제 자신이 원망스럽고, 시간을 되돌릴 수만 있다면 남편에 대해 무작정 믿지 않고 좀 더 살뜰히 살펴보았을 걸 하는 후회가 막심하기도 하다"고 고백했다.
이후 김나영은 SNS계정을 비공개로 전환하고 개인 유튜브 방송을 중단하는 등 외부 활동을 하지 않고 칩거해 왔다. 약 2개월 만에 침묵을 깨고 이혼 소식을 전한 김나영. 신뢰가 깨진 남편과 함께할 수 없고 엄마로서 두 아들과 함께해야 하기에 내린 결정임을 알린 그녀에게 조용한 응원이 전해지고 있다.
roky@spotvnews.co.kr

관련기사
- '프듀2' 연습생 포함 6인, 소속사 여성대표 성추행 고소
- 경찰 "클럽 버닝썬 폭행의혹, 억울함 없도록 수사 진행"
- JYP, 日소니뮤직 손잡고 '일본판 트와이스' 만든다
- 김나영씨 고개들어요, 당신은 잘못없어요
- 샤이니 태민, 이번에는 옴므파탈…킬링 유혹송 '원트'
- '진심이 닿다' 유인나 "우주여신 타이틀이 너무 힘들게 한다"
- 경찰 "클럽 버닝썬 폭행의혹, 억울함 없도록 수사 진행"
- '정글의 법칙', 金→土 9시…SBS 주말개편 "금토드라마 신설"
- '프듀2' 연습생 포함 6인, 소속사 여성대표 성추행 고소
- JYP, 日소니뮤직 손잡고 '일본판 트와이스' 만든다
- 'SKY캐슬' 김혜윤·이지원·찬희·김동희·박유나, '연예가중계' 출격
- 정준, 월세 3000만원 미납…건물주에 피소
- '라스' 오정연, "카페 알바 후 남은 주스 먹다 11kg 살쪄" 고백
- 정준 "월세 미납 상황 달라…모두 납부하고 잘지내"(전문)
- 아이콘, 美 최대 음악페스티벌 참여…빌보드 집중조명
- '너의노래는' 아이유, "정재일 초대에 힐 신고 달려왔다"
- ‘YG보석함’ 마시호, YG 두번째 보이그룹 합류…뛰어난 실력자
- 온앤오프, 2월7일로 컴백일 변경 "팬 위한 결정"
- "공기안좋다→사과→비난ing"…황치열에 뿔난 중국 누리꾼들
- '해투4' 조병규, "돈없어 씨엔블루 종현집서 두달 무료 동거"
- '황후의품격' 윤소이·오아린, 의뭉스런 포옹…또 계략 꾸미나
- "효린 꽃게→2013년 소환"…효린 솔로무대 재조명
- [SNS컷]화사, 이효리가 선물한 옷 공개…긴장의 '끈' 놓으면 큰일
- 최민수, 보복운전으로 불구속 기소…'동상이몽2' 어찌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