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정환. ⓒ곽혜미 기자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TV조선 새 예능 '부캐전성시대' 신정환이 컨츄리 꼬꼬를 에둘러 언급했다. 

신정환은 14일 서울 종로 동대문 JW메리어트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TV조선 새 예능 '부캐전성시대' 제작발표회에서 "1위 분파가 된다면 90년대 활동했던 가수 촌닭의 노래를 부르겠다"라고 했다.

신정환(씬스틸러)이 분파장을 맡은 '봐달라구'는 '관심' 받는 즐거움을 무기로 한다. 심형래(냉동 영구), 최양락과 팽현숙(시바스찬과 소피아팽), 수빈(치키타), 설하윤(설스타) 등이 합류했다.

신정환은 1등 분파가 됐을 때 공약을 밝혔다. 팀에 가수가 많은 것을 거론하며 "실력있는 가수분들이 많다. 예전에 지구에서 90년대 유명했던 촌닭이라는 그룹이 있었는데, 그 가수의 노래를 부르겠다"며 자신이 활동했던 그룹 컨츄리 꼬꼬를 넌지시 언급했다. 그러자 같은 분파에 있는 심형래가 "개그맨도 나온다. 재밌게 봐달라"고 당부했다. 

'부캐전성시대'는 페르소나별 수도 새울시가 정체불명의 '블루 바이러스'로 힘겨워 하고 있는 시대에 치료제인 '행복'을 찾기 위해 나서는 다섯 분파의 이야기를 그린 세계 최초 메타버스 아바타쇼다. '음악', '웃음', '돈', '관심', '이타심' 다섯 종족들의 대결이라는 흥미 넘치는 세계관으로 호기심을 자극한다.

세계 최초 메타버스 아바타쇼 '부캐전성시대'는 오는 19일 오후 10시 30분 TV조선에서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