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티비뉴스=고봉준 기자] 한국프로골프(KPGA) 코리안 투어에서 통산 4승을 기록 중인 ‘예비역’ 이상희(29)가 치과전문 의료기기 업체 메디메카(대표 이진)와 후원 계약했다.

메디메카는 지난달 30일 서울 영등포구 메디메카 본사에서 이상희와 후원 계약 체결식을 열고 아낌없는 지원을 약속했다.

이번 계약으로 이상희는 메디메카의 차오름임플란트 로고가 부착된 의류를 착용하고 대회를 소화하게 된다. 또, 브랜드 마케팅과 홍보 등의 활동도 펼친다.

2011년 코리안 투어에서 당시 최연소(19세 6개월 10일) 우승을 따내며 샛별로 떠오른 이상희는 2012년 일본프로골프(JGTO) 투어 퀄리파잉 테스트에서 수석합격을 차지하는 한편, 코리안 투어 대상을 따내는 등 한국남자골프의 대들보로 자리매김했다. 2017년 GS칼텍스 매경오픈까지 코리안투어 통산 4승을 따낸 뒤 2020년 3월 현역으로 입했다.

지난해 10월 전역 후 2022년 코리안 투어 복귀를 위한 담금질을 시작한한 이상희는 “메디메카와 함께하게 돼 대단히 영광스럽고 든든한 마음이다. 앞으로 좋은 성적을 목표로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진 메디메카 대표는 “이상희는 오랜 시간 꾸준히 노력해오며 다져온 실력으로 2022년 새로운 도약을 앞두고 있다. 목표 달성을 위한 여정을 메디메카가 동행할 수 있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