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티엔엑스(TNX) ⓒ곽혜미 기자
▲ 티엔엑스(TNX) ⓒ곽혜미 기자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그룹 TNX(티엔엑스)가 데뷔 소감을 밝혔다. 

TNX는 17일 오후 서울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열린 첫 번째 미니앨범 '웨이 업' 쇼케이스에서 "데뷔를 열심히 준비했다"라며 "매 순간 최선을 다해 성장할 것"이라고 각오를 다졌다. 

TNX는 JYP엔터테인먼트의 수장 박진영, 피네이션의 수장 싸이가 각 회사를 대표할 글로벌 보이그룹 멤버를 뽑는 오디션 SBS '라우드'에서 선발된 데뷔조다. 최태훈, 우경준, 장현수, 천준혁, 은휘, 오성준 등 6인조로 구성됐다. 

리더 최태훈은 "꿈꿔왔던 자리인데도 너무 떨려서 데뷔가 믿기지 않는다. 정말 열심히 준비를 했다. 열심히 한만큼 매 순간 최선을 다해 성장하는 TNX가 되겠다"라고 했다.

장현수는 "저희가 데뷔를 한다는 게 아직도 믿기지 않고, 지금도 긴장되고 떨린다"라고 했고, 우경준은 "떨리고 긴장되지만 많은 분들에게 저희가 준비해둔 멋진 퍼포먼스와 무대를 보여드리고 싶다"라고 떨리는 마음을 전했다.

천준혁은 "오래 저희가 꿈꿔왔고 바랐던 일이라 기쁘고 설레지만, 한편으로는 잘해야 한다는 불안함과 긴장감도 큰 것 같다"라고 데뷔의 설렘 이면에 자리한 긴장과 걱정을 전했고, 오성준은 "기다려주신 만큼 멋진 모습 보여드리고 싶어서 설레는 것 같다"라고 했다. 

은휘는 "저도 데뷔가 믿기지 않는데 저희 노래가 세상에 나오면 그제서야 데뷔를 실감할 것 같다"라고 웃었다. 

TNX는 이날 오후 6시 데뷔 앨범 '웨이 업'을 발표하고 타이틀곡 '비켜'로 활동을 시작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