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새론.  ⓒ스포티비뉴스DB
▲ 김새론. ⓒ스포티비뉴스DB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음주사고 의혹을 받고 있는 배우 김새론(22)이 경찰 조사를 마치고 귀가했다.

소속사 골드메달리스트는 "김새론은 정확한 검사를 위해 채혈 검사를 진행했다"라며 "검사 후 보호자 동행 하에 다른 조사 없이 귀가 조치 됐다"라고 18일 밝혔다. 

서울 강남경찰서에 따르면 김새론은 이날 오전 8시께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서 운전하다 도로 위 변압기, 가로수 등을 3번 이상 들이받는 사고를 냈다. 

김새론의 사고를 본 시민의 신고가 다수 접수돼 경찰이 현장에 출동, 단속 결과 혈중알코올농도 수치가 측정됐다. 그러나 김새론이 경찰에 채혈을 요구해 검사를 받았다. 

소속사는 "채혈 검사 결과는 2주 후 나올 예정이며, 김새론씨는 추후 경찰의 요청에 성실하게 임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김새론이 사고로 변압기를 고장내면서 근처 모든 횡단보도와 도로의 신호등이 멈추는 등 일대가 마비됐다. 인근 상가에서는 정전으로 불편을 호소해 한국전력공사가 약 2시간 동안 긴급 보수 공사를 진행했다. 

다음은 소속사 골드메달리스트의 공식입장 전문이다. 

김새론 씨는 정확한 검사를 위해 채혈 검사를 진행했으며, 검사 후 보호자 동행 하에 다른 조사 없이 귀가 조치 되었습니다.

채혈 검사 결과는 2주 후 나올 예정이며, 김새론씨는 추후 경찰의 요청에 성실하게 임할 예정입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