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한세팍타크로협회가 ㈜MP대산과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 대한세팍타크로협회
▲ 대한세팍타크로협회가 ㈜MP대산과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 대한세팍타크로협회

[스포티비뉴스=박대현 기자] 대한세팍타크로협회가 ㈜MP대산과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협회는 13일 서울 서초구 ㈜MP대산 본사에서 공식 후원 협약을 맺었다. 이날 협약식에는 오주영 대한세팍타크로협회장과 이종영 ㈜MP대산 대표이사, 김근욱 ㈜MP대산 부사장, 이민 대한세팍타크로협회 전무이사를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협회는 세팍타크로 선수단 사기 증진과 경기력 향상을 위해 ㈜MP대산과 협약을 진행하게 됐다. 이번 협약으로 다음 달 태국 방콕에서 열리는 세계선수권대회, 11월 대전에서 개막하는 월드컵 대회 및 각종 국내대회에 나설 세팍타크로 선수단을 위해 피자 트럭을 비롯한 다양한 후원 물품을 지원할 예정이다.

㈜MP대산 이종영 대표는 “대한세팍타크로협회와 함께하게 돼 기쁘고 세팍타크로 선수단 사기 증진과 경기력 향상에 미스터피자 후원이 큰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면서 “미스터피자가 대한민국 1등 피자 브랜드로서 성장하는 길에 세팍타크로가 함께해서 기쁘다. 한국 세팍타크로 발전을 응원하겠다”고 밝혔다.

오 회장은 “세팍타크로 발전을 위해 후원을 결심해 주신 ㈜MP대산에 깊은 감사 말씀을 전한다. (국내 유명) 기업 후원이 인기 종목에 다소 치우쳐져 있는데 그런 의미에서 후원을 결심해 준 미스터피자에 더욱 감사드린다. 후원을 누구보다 반길 선수들 반응을 생각하니 더할 나위 없이 기쁘다"고 화답했다.

이어 “세팍타크로 국가대표 경기력 향상을 통해 다음 달 열리는 태국 세계세팍타크로선수권대회와 11월 대전 ISU 세팍타크로 월드컵 대회 등 국제대회에서 좋은 결과를 낼 수 있도록 물밑에서 지원하겠다”고 덧붙였다.

협회는 다양한 기업 후원을 위한 적극적인 활동을 이어 가고 있다. 이를 통해 협회 재정자립도가 해마다 꾸준히 상승하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