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도라 한강 버스킹 장면. 제공|오라엔터테인먼트
▲ 아도라 한강 버스킹 장면. 제공|오라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여성 싱어송라이터 아도라가 버스킹 공연으로 대중을 만났다.

아도라는 지난 11일 서울 한강 공원에서 깜짝 버스킹 공연을 진행했다. 아도라는 라이브 밴드의 반주에 맞춰 이무진의 ‘신호등’을 자신만의 밝고 통통 튀는 매력으로 재해석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 자신의 데뷔곡 ‘메이크 유 댄스’와 ‘어린이름’ ‘트러블? 트래블!’ 등을 어쿠스틱 버전으로 선보여 현장을 찾은 관객들의 호응을 이끌어냈다.

아도라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커버 무대도 이어졌다. 보아의 ‘아틀란티스 소녀’, 투애니원의 ‘론리’, 방탄소년단 ‘다이너마이트’, 브루노 마스의 ‘저스트 더 웨이 유 아’ 등 다양한 곡을 자신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하며 아티스트로서의 존재감을 드러냈고 현장 관객들과 퀴즈 등 관객 참여 시간을 통해 즐거운 추억을 만들었다.

특히 아도라는 데뷔 후 야외 버스킹 공연이 처음임에도 흔들림 없는 라이브 실력을 뽐냈고 현장을 찾은 관객들과의 소통을 통해 자신의 매력을 완전히 보여주며 아도라라는 이름을 각인시켰다.

첫 버스킹을 마친 아도라는 “코로나19로 인해 많은 분들께 공연을 보여드리기 어려웠는데 이번 기회를 통해 많은 분들께 저의 노래를 들려드릴 수 있어 기쁘다. 방송 활동은 종료됐지만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대중들과 소통하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