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유섬이 3점 홈런을 터뜨리고 동료들과 세리머니를 하고 있다. 최지훈-한유섬-최정-박성한(왼쪽부터). ⓒ SSG 랜더스
▲ 한유섬이 3점 홈런을 터뜨리고 동료들과 세리머니를 하고 있다. 최지훈-한유섬-최정-박성한(왼쪽부터). ⓒ SSG 랜더스

[스포티비뉴스=박성윤 기자] SSG 랜더스가 롯데 자이언츠와 주중 3연전을 우세 3연전으로 완성했다.

SSG는 7일 인천SSG랜더스필드에서 열린 '2022 신한은행 SOL KBO 리그' 롯데와 경기에서 8-1로 이겼다. 지난 5일 4-3으로 이겼고, 6일 경기에서 5-12로 진 SSG는 이날 경기를 잡으며 2승 1패로 시리즈 마침표를 찍었다. 

SSG는 추신수(지명타자)-최지훈(중견수)-최정(3루수)-한유섬(우익수)-박성한(유격수)-하재훈(좌익수)-오태곤(1루수)-이재원(포수)-김성현(2루수)로 타순을 구성했다. 롯데는 황성빈(좌익수)-이호연(2루수)-이대호(지명타자)-정훈(1루수)-한동희(3루수)-고승민(우익수)-DJ 피터스(중견수)-이학주(유격수)-정보근(포수)으로 SSG에 맞섰다.

3회말 SSG가 선취점을 뽑았다. 2사에 최정이 볼넷을 얻었고, 2루를 훔쳤다. 한유섬이 1루수 맞고 굴절되는 내야안타를 쳤다. 이어 박성한이 1타점 우전 안타를 터뜨려 1-0으로 앞섰다.

SSG는 4회말 대량 득점에 성공했다. 오태곤이 좌익 선상으로 구르는 2루타를 쳤다. 이재원 희생번트에 이어 김성현이 1타점 적시타를 터뜨렸다. 추신수가 우전 안타로 바통을 이어받았다. 1사 1, 3루에 최지훈이 삼진으로 물러났지만, 투수 나균안 견제 실책으로 추신수가 2루, 3루 주자 김성현이 득점했다. 타석에 있는 최정이 추신수를 홈으로 부르는 적시 2루타를 터뜨려 SSG는 4-0 리드를 잡았다.

롯데가 침묵하는 가운데 SSG는 멈추지 않았다. 6회말 김성현이 중전 안타를 쳤다. 최지훈 번트 안타로 1사 1, 2루. 최정 유격수 땅볼로 2사 1, 2루가 됐다. 이어 한유섬이 타석에 나서 중월 3점 아치를 그려 SSG에 7-0 리드를 안겼다. 한유섬 시즌 11호 홈런이다.

SSG는 7회말 오태곤의 쐐기 솔로 홈런을 앞세워 승리에 마침표를 찍었다. 오태곤 시즌 2호 홈런이다. 9회초 2사 주자 없을 때 SSG 김택형이 롯데 이대호에게 중월 솔로 홈런을 내줬지만, 승패에 영향은 없었다. 이대호 시즌 11호 홈런이다.

SSG 외국인 선발투수 윌머 폰트는 8이닝 4피안타 5탈삼진 무실점 완벽투를 펼치며 시즌 10승 고지를 밟았다. 롯데 선발투수 김진욱은 3⅓이닝 6피안타 3볼넷 4탈삼진 4실점(3자책점)을 기록하며 시즌 4패(2승)를 안았다.

▲ 윌머 폰트 ⓒ SSG 랜더스
▲ 윌머 폰트 ⓒ SSG 랜더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