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티비뉴스=인천, 곽혜미 기자] 연장 11회말 승부 끝에 SSG가 전날 패배를 설욕하며 끝내기 승리를 거뒀다. 그리고 그 승리의 중심엔 관록의 경기를 펼친 SSG 베테랑들이 있었다. 

SSG 랜더스는 6일 오후 인천 SSG랜더스필드에서 열린 삼성 라이온즈와 경기에서 연장 11회말 1사 만루에 나온 삼성 최충연의 끝내기 폭투로 7-6 승리를 거뒀다. 

경기 초반 삼성은 돌아온 박종훈을 상대로 시원한 타격감을 보여주며 5-1까지 앞서 나갔다. 

그러나 SSG는 계속해서 삼성 마운드를 두드리며 추격했다. 4회말 1사 만루 상황에서 추신수는 행운의 2타점 적시타를 날리며 반격을 시작했다. 

6회말 최지훈, 최정의 연속 적시타가 터지며 턱밑까지 쫓아간 SSG. 7회말 2사 김강민이 천금 같은 동점 솔로 홈런을 날리며 승부를 원점으로 되돌렸다. 

팽팽한 균형은 연장까지 이어졌다. 연장 10회 마운드에는 노경은이 등판했다.

피렐라, 오재일, 강민호를 삼자범퇴로 처리한 노경은은 11회도 무실점으로 막으며 승리의 발판을 만들었다. 

추신수, 김강민, 노경은은 관록의 경기를 펼치며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SSG의 승리를 이끌었다. 

베테랑의 진가를 보여주는 고참 선수들의 활약, SSG가 선두를 굳건하게 지키는 이유다. 

4회말 1사 2타점 적시타를 날리는 추신수 

 

7회말 2사 천금 같은 동점 홈런을 날린 김강민 

 

연장 2이닝을 꽁꽁 막으며 승리의 발판을 만든 노경은 '베테랑의 진가'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