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NA·tvN스토리 '수상한 책방 동서남북' MC 차태현. 제공| ENA·tvN스토리
▲ ENA·tvN스토리 '수상한 책방 동서남북' MC 차태현. 제공| ENA·tvN스토리

[스포티비뉴스=장다희 기자] '수상한 책방 동서남북' 차태현이 책에 관심이 있어 출연을 결정하게 됐다라고 밝혔다.

차태현은 4일 오후 온라인으로 진행된 ENA·tvN 스토리 예능 프로그램 '수상한 책방 동서남북'(이하 '동서남북')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이같이 말했다.

이날 차태현은 "'동서남북' PD와 아는 사이다. 계속 제게 문자를 보내더라. 같이 하자는 문자다. 내가 계속 연락을 피할 수만은 없다라는 느낌을 받았다"라고 운을 뗐다. 

이어 "PD가 만나자고 할 사람이 아닌데, 일단 만나자고 해서 만났다. 문자로 거절하는 건 아니라고 생각했다. 만났는데 책과 관련된 프로그램이라고 해서 신선했다. 게임 프로그램이나 많이 하던 프로그램이었다면 안 했을 것 같다. 공교롭게도 제가 책에 관심이 있었다. 희한하다 싶었다. 운명같은 만남이다"라고 덧붙여 설명했다. 

'동서남북'은 단순히 '책 가게'가 아닌 '힙플레이스'로 거듭나고 있는, 전국 방방곡곡 동네 책방으로의 여정을 함께하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단순히 책을 사는 공간으로서의 서점이 아니라, 나름의 특색으로 승부수를 던진 동네 책방 주인들의 책과 삶 이야기들을 발굴한다. 또한 책방을 찾는 사람들의 사연까지 선보이며 인간미 가득 여행을 만들어낸다. 

'수상한 책방 동서남북'은 이날 오후 9시 40분에 첫 방송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