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저스트비 배인, JM. 제공| 블루닷엔터테인먼트
▲ 저스트비 배인, JM. 제공| 블루닷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그룹 저스트비 배인, JM이 라디오 DJ로 데뷔했다. 

저스트비 배인과 JM은 지난 28일 첫 방송된 FLO의 신규 오디오 콘텐츠 '플랜비'에서 DJ로서 팬들과 소통했다. 

활기찬 인사로 오프닝을 연 배인과 JM은 "'플랜비'는 오직 여러분만을 위한 행운 사랑 충전소다. 저희가 '행운단'이 되어서 여러분의 행복 에너지를 꽉 채워드리겠다. 또한, '플랜비'라는 제목처럼 뭔가를 계획해야 되는데 뭘 어떻게 해야 될지 모를 때, 저희가 대신 정리해드릴 예정이다"라며 다양한 코너를 직접 예고했다.

팬들은 두 사람에게 다양한 DJ 애칭을 선물하기도 했다. 이후 배인과 JM은 논의 끝에 JM이 제안한 '배디'와 '쨈디'를 최종 선정했다.

이어 본격적으로 진행된 방송에서 배인과 JM은 청취자들의 사연을 소개하며, 센스 있는 연기와 리액션, 공감 능력까지 보였다. 이들의 티키타카 케미스트리 역시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두 사람은 저스트비의 최근 앨범 수록곡이자 팬송 '밤공기'를 비롯한 매력적인 선곡으로도 첫 방송을 성공적으로 이끌었다.

연말 시점에 맞춰 목표에 관한 사연도 들어왔는데, 이를 들은 배인과 JM은 "건강을 잘 지키는 것"이라는 저스트비의 목표도 이야기했다.

라디오 DJ라는 새로운 도전에 나선 배인과 JM은 "저희의 꿈 중 하나였던 DJ 명찰을 오늘 드디어 차게 돼서 너무 행복하다. 다음 방송이 기대된다. 더 재밌게 돌아오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저스트비는 최근 세 번째 미니앨범 '는'을 발표하고 활발한 활동 중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