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NA 새 드라마 '사장님을 잠금해제'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배우 채종협. 제공| ENA
▲ ENA 새 드라마 '사장님을 잠금해제'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배우 채종협. 제공| ENA

[스포티비뉴스=정서희 기자] 배우 채종협이 '사장님을 잠금해제'를 통해 "그동안 보여주지 못했던 다채로운 면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채종협은 7일 오후 온라인으로 진행된 ENA 새 수목드라마 '사장님을 잠금해제'(극본 김형민, 연출 이철하)'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이같이 말했다.

채종협은 초특급 낙하산을 타고 하루아침에 사장이 된 취준생 박인성을 연기한다. 어느 날 '실버라이닝' 사장 김선주가 갇힌 스마트폰을 우연히 줍고 인생이 뒤바뀐 그는 김선주를 대신해 회사를 이끈다. 

채종협은 "이번 작품을 통해서 다채로운 면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다고 생각했다. 대본이 오기 전에 원작을 먼저 읽었는데 흥미를 많이 느꼈다. 보자마자 참여하고 싶다고 생각했다"고 밝혔다.

이어 "박인성 캐릭터는 깨끗하고 맑은 인물이다. 겁도 많지만, 대신 용기 있게 무언가를 해내야 할 때는 거침없이 해내는 깡다구가 있는 인물이다. 내 실제 성격과는 싱크로율이 크진 않은 것 같지만, 감독님과 작가님이 잘 맞다고 말씀해주셨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웹툰은 허구가 많다면 드라마는 좀 더 현실적으로 그려진다"고 차별점을 덧붙였다.

'사장님을 잠금해제'는 동명의 네이버웹툰을 원작으로, 수상한 사건에 휘말려 스마트폰에 갇혀버린 사장과 그 이상한 스마트폰을 줍고 인생이 뒤바뀐 취준생의 하이브리드 공조를 그린 드라마다. 7일 오후 9시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