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나라 ⓒ곽혜미 기자
▲ 오나라 ⓒ곽혜미 기자

[스포티비뉴스=유은비 기자] 배우 오나라가 진선규와 20년 인연을 밝히며 잘 돼도 배 아프지 않은 배우라고 말했다. 

오나라는 30일 오전 서울 CGV 용산 아이파크몰에서 열린 영화 '카운트' 제작보고회에 참석해 이같이 밝혔다. 이날 현장에는 배우 진선규, 성유빈, 오나라, 고창석, 장동주 그리고 권혁재 감독이 참석했다. 

오나라는 "캐릭터가 살아있는 것 같고, 시나리오에서 튀어나오는 것 같았다. 그리고 진선규가 주인공을 한다는 걸 듣고 무조건 해야 한다는 생각이 들었다"라며 작품 선택 이유를 밝혔다. 

이어 "20년 전 무대를 같이 했었는데 만나면 호흡도 잘 맞고 기분이 좋았다. 그때 나중에 만나자고 약속했는데 이렇게 제작보고회에 같이 설 줄 몰랐고 감개무량하다"라며 벅찬 소감을 밝혔다.

오나라는 "진선규가 잘 돼서 너무 행복하다. 진선규는 잘 되어도 배 아프지 않은 배우다"라고 덧붙였고 진선규도 "나도 다시 만나서 너무 좋았고 무조건 행복할 거라는 확신이 있었다"라고 답해 훈훈한 분위기를 만들었다. 

'카운트'는 금메달리스트 출신, 한번 물면 절대 놓지 않는 마이웨이 선생 시헌(진선규)이 오합지졸 핵아싸 제자들을 만나 세상을 향해 유쾌한 한 방을 날리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