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돌싱포맨' 방송화면 캡처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노총각 듀오 김민종과 김종민이 '돌싱포맨'과 역대급 티격태격 '케미'를 선보였다.

5일 방송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 노총각 듀오 김민종, 김종민과 '돌싱포맨'은 '돌싱과 노총각 중 누가 더 불쌍한가'에 대해 이야기 하며 신경전을 펼쳤다.

노총각보다 나은 점에 대해 열변을 토하던 '돌싱포맨'은 "지금까지 결혼을 한 번도 못 했으면 문제 있는 거 아니야?"라며 노총각 듀오를 자극하기 시작했다.

이에 김종민은 "이혼해서 행복하느냐. 돌싱은 불쌍하기 보다는 처량하다"라며 거침없는 돌직구를 날려 '돌싱포맨'을 당황케 했다. 이어 "나도 사실 결혼할 타이밍이 있었다. 타이밍을 놓치자 생각지도 못하게 길어졌다"라며 "너네는 한 번 실패를 했지 않느냐. 나도 그런 분들을 많이 봤다"고 말했다.

계속해서 설전을 벌이던 두 팀은 돌싱 VS 노총각 밸런스 게임으로 승패를 가르기로 했다. 그런 가운데, 세 번 이혼한 김민종과 초혼인 임원희를 두고 이뤄진 상상을 초월한 밸런스 질문에 임원희는 "뭐 이런 질문이 다 있어"라며 자리를 박차고 일어나 모두를 폭소케 했다.

또한 '돌싱포맨'과 노총각 듀오는 어떻게서든 선택을 받기 위해 처절한 노력을 해 현장이 초토화되기도 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