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양 오리온.
▲ ⓒ고양 오리온.

[스포티비뉴스=김성연 기자] 고양 오리온 오리온스가 ‘수잇수잇 데이’를 진행한다.

22일 고양 오리온은 “23일(수) 오후 7시 고양체육관에서 열리는 원주 DB와 홈경기에서 ‘수잇수잇 데이'를 개최한다”라고 밝혔다.

수잇수잇은 유니크한 디자인과 뛰어난 컬러감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캐리어 전문 브랜드로 이번 시즌부터 고양 오리온을 후원하고 있다.

경기 당일 오후 5시부터 경기장 2층 출입구에서 입장객 선착순 100명에게 수잇수잇 캐리어 5만 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작전 및 하프 타임 간에는 이벤트를 통해 백팩, 캐리어 등 수잇수잇의 다양한 제품을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구단 SNS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또한 이날 경기 시작 전에는 이정현의 신인상 수상을 기원하기 위해 팝아티스트 배드보스가 제작한 팝 아트 작품을 전달하는 특별행사가 진행된다. 작품명은 ‘Super ball’ 시리즈 1호로, 명품 패브릭과 금빛 컬러 라인으로 농구공을 감각적으로 그려내 이정현의 이름과 등번호를 담았다.

오리온 관계자는 “가족과 함께 야외 활동이 늘어나는 봄을 맞아 수잇수잇과 함께 팬들을 위한 공동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라며 “코트 안에서도 끈기 있고 열정적인 경기를 펼쳐 플레이오프 진출을 위한 발판을 다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