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SBS '미운 우리 새끼' 예고 방송 캡처
▲ 출처| SBS '미운 우리 새끼' 예고 방송 캡처

[스포티비뉴스=정서희 기자] 코미디언 김준호가 '미우새' 멤버들에게 김지민과 열애 중이라고 고백한다.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 (이하 '미우새') 측은 17일 방송을 앞두고 김준호가 김종국, 탁재훈, 이상민에게 김지민과 연인 사이임을 털어놓는 장면이 담긴 예고편을 공개했다.

예고 영상에서 김준호는 '미우새' 멤버들에게 여자친구가 생겼다고 밝힌다. 갑작스러운 고백에 멤버들은 "만우절은 어제다", "술 안 깬 거냐", "왜 그런 농담을 하는 것이냐"며 면박을 준다. 녹화 당시 김준호와 김지민의 열애가 공개되지 않았던 터라, 멤버들이 불신한 것.

김종국은 곧바로 김지민에게 전화를 걸었고, 수화기 너머로 '지금 거신 번호는 없는 번호입니다'라는 음성 메시지가 흘러나온다. 이에 멤버들은 김준호에게 "정신병이다", "병에 걸렸냐", "왜 그러냐"며 타박하고 김준호는 "환장하겠네. 내가 이걸 굳이 왜 이야기하겠냐"며 답답한 모습을 드러내 웃음을 자아낸다.

이내 김지민에게 전화가 걸려오고, 김준호는 김지민에게 "나, 지민이랑 사귀지?"라고 묻는다. 멤버들은 "준호랑 만나는 게 맞냐", "혹시 협박을 받는 것이면 신호를 보내" 등의 짓궂은 반응을 보인다. 이에 김지민은 "아 그게 아직"이라며 말을 흐려 궁금증을 자아낸다.

앞서 김준호는 최근 9살 연하의 후배 코미디언 김지민과 열애를 인정해 화제를 모았다. 두 사람의 소속사인 JDB엔터테인먼트는 "KBS 공채 개그맨 선후배 사이이자, 같은 소속사 식구인 김준호, 김지민이 진지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두 사람은 선후배 사이로 관계를 이어오다 얼마 전부터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밝혔다.

김준호와 김지민의 러브 스토리는 17일 오후 9시 5분 '미우새'에서 공개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