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 라이온즈 내야수 김지찬.ⓒ삼성 라이온즈
▲ 삼성 라이온즈 내야수 김지찬.ⓒ삼성 라이온즈

[스포티비뉴스=사직, 박정현 기자] “한 타석 한 타석 새로운 마음가짐을 가지고 복잡하게 생각하지 말고 최선을 다해서 임한 것이 좋은 결과로 이어졌다.”

김지찬은 6일 사직구장에서 열린 '2022 신한은행 SOL KBO리그' 롯데 자이언츠전에 1번타자 2루수로 선발 출전했다. 지난 경기 4안타에 이어 이날 3안타로 뜨거운 타격감을 선보이며 팀의 5-0 승리를 이끌었다.

1회 선두타자로 나서 첫 타석 좌익수 뜬공으로 물러났지만, 2회 팀의 선취점을 만들어 냈다. 2사 1,2루에서 상대 선발 이인복의 시속 145㎞ 포심 패스트볼을 받아쳐 1타점 적시타를 만들어 1-0 선취점을 올렸다.

5회에서는 무사 2루에서 번트타구를 포수 정보근이 완벽하게 처리하지 못하는 사이 내야안타로 1루를 밟아 기회를 이어갔다. 팀이 4-0으로 앞서고 있던 9회 마지막 타석, 1사 2루에서 우측 라인 선상에 떨어지는 2루타로 5-0 승리에 쐐기를 박았다.

경기 뒤 김지찬은 “요즘 타격감이 좋은 데는 딱히 이유가 없는 것 같다. 한 타석 한 타석 새로운 마음가짐을 갖고 복잡하게 생각하지 말고 최선을 다해서 임한 것이 좋은 결과로 이어지는 것 같다”며 뜨거운 타격감의 비결을 꼽았다.

삼성은 22990명, 만원 관중과 클래식시리즈로 분위기가 달아오른 사직구장에서 값진 원정승을 따냈다. 김지찬은 “클래식 시리즈라 늘 멋있다고만 생각하던 왕조 시절 유니폼을 입고 경기해서 더욱 뜻깊었다. 오늘(6일) 매진도 됐고, 많은 분들이 경기장에 와주셨다. 삼성 팬분들께서 열심히 응원해 주신 덕분에 승리할 수 있었다. 남은 클래식 시리즈도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