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공|MBC에브리원 '떡볶이집 그 오빠'
▲ 제공|MBC에브리원 '떡볶이집 그 오빠'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떡볶이집 그 오빠’ 김민경이 모태솔로임을 고백했다. 

17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떡볶이집 그 오빠’에는 ‘빛이 나는 SOLO’ 김민경과 ‘SOLO’를 졸업한 오나미가 출연한다. 연예계 소문난 절친인 두 사람은 서로에 대해, 오직 절친이라서 가능한 다양한 이야기들을 풀어놓을 전망이다. 

이날 ‘떡볶이집 그 오빠’의 주제는 ‘빛이 나는 SOLO’이다. 그런데 김민경과 오나미가 주제와 달리 혼자가 아닌 둘이서 함께 ‘떡볶이집 그 오빠’를 찾아온다. 이에 오빠들이 함께 온 이유를 묻자 오나미는 “언니(김민경)가 빨리 솔로를 탈출했으면 좋겠다는 마음에 함께 나왔다”라고 답한다. 이어 오나미의 연애 고민을 들어주던 김민경이 발끈했던 사연을 공개해 웃음을 자아낸다.

1981년생인 김민경은 “모태솔로다. 썸은 타본 적 있는데 사귀자고 연애를 한 적은 없다”라고 고백해 오빠들을 깜짝 놀라게 한다. 이에 지석진이 “주변에 괜찮은 사람 많다. 송병철이나 유민상”이라고 조심스럽게 이야기를 꺼낸다. 송병철, 유민상 모두 김민경과 방송에서 핑크빛 분위기를 공개해 큰 화제를 모았던 터다.

김민경은 “(송병철과 유민상) 둘 다 정말 좋은 사람인 것을 잘 알고 있다”라고 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또 송병철과 유민상이 다른 사람과 연애한다면 어떤 기분이겠냐는 질문에 김민경이 깜짝 놀랄 답변을 한 것으로 알려져 궁금증을 더한다. 이와 함께 김민경은 “연애는 하고 싶지만 결혼을 목표로 두는 연애는 하고 싶지 않다”라며 연애관도 솔직하게 털어놓는다.

김민경의 거침없는 속마음은 17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떡볶이집 그 오빠’에서 공개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