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 트윈스 투수 케이시 켈리.ⓒ연합뉴스
▲ LG 트윈스 투수 케이시 켈리.ⓒ연합뉴스

[스포티비뉴스=잠실, 박정현 기자] LG 트윈스가 경기 초반 SSG 랜더스를 상대로 7점을 뽑아내며 주말 시리즈의 첫 경기에서 기분 좋은 승리를 거뒀다.

LG는 3일 잠실구장에서 열린 '2022 신한은행 SOL KBO리그' SSG전에서 7-1로 승리했다. 선발 투수 케이시 켈리가 7이닝 5피안타 1볼넷 6탈삼진 1실점으로 시즌 6승째를 거뒀다. 뒤이어 마운드에 오른 최성훈(⅔이닝 무실점)-최동환(⅓이닝 무실점)도 무실점 피칭으로 잘 막아냈다.

타선에서는 이날 1군 선수단에 포함한 문성주를 포함해 홍창기, 김민성 등 세 명의 타자가 2타점을 올리며 팀 승리에 힘을 보탰다.

경기 초반인 2~3회 LG는 대거 7득점 하며 일찌감치 승기를 잡았다. 2회 2사 후 타선이 응집력을 보였다. 서건창이 1루수 케빈 크론의 포구 실책으로 출루한 뒤 유강남이 안타를 쳤고, 김민성이 볼넷을 골라내 만루를 만들었다.

2사 만루 득점 기회, 홍창기가 2타점 2루타를 쳐 2-0으로 선취점을 뽑았다. 이어지는 2사 2,3루에서는 문성주가 2타점 3루타를 쳐 4-0으로 달아났다.

곧이어 3회에는 3점을 더 추가했다. 채은성과 오지환이 연속 볼넷을 얻어냈고, 이재원의 유격수 땅볼이 나와 1사 1,3루가 됐다. 득점 기회를 마무리한 것은 하위타순이었다. 서건창이 1타점 적시타, 김민성이 2타점 적시타를 쳐 내며 7-0까지 점수 차이를 벌렸다.

경기 중반 소강상태에 들어선 양 팀, 7회 LG는 무사 만루 위기를 맞았다. 켈리가 선두타자 추신수에게 중전 안타, 한유섬에게 중견수 뒤를 넘어가는 2루타를 허용해 무사 2,3루가 됐다. 이어 크론까지 볼넷으로 내보내며 순식간에 만루가 됐다.

그러나 켈리는 쓰러지지 않았다. 최주환과 대타 박성한을 각각 좌익수 뜬공과 스윙 삼진으로 처리했다. 2사 만루에서 김민식의 타구가 박기택 2루심을 맞고 내야 안타가 됐고, 그사이 3루주자에게 득점을 내줘 7-1로 첫 실점을 했다.

LG는 9회 최동환으로 경기를 마무리하며 7-1 승리를 지켜냈다. 

반면 SSG는 선발 투수 이반 노바가 3이닝 6피안타 4볼넷 1탈삼진 7실점(3자책점)으로 패전의 멍에를 썼다. 타선은 7회 무사 만루 기회에서 단 1점을 뽑아내는 것에 그치며 쓸쓸히 경기장을 떠나야 했다.

▲ LG 트윈스 외야수 문성주가 복귀 후 첫 경기에서 2타점 3루타를 치며 공격에 활력을 불어넣었다. ⓒ곽혜미 기자
▲ LG 트윈스 외야수 문성주가 복귀 후 첫 경기에서 2타점 3루타를 치며 공격에 활력을 불어넣었다. ⓒ곽혜미 기자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