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SG 랜더스 내야수 케빈 크론.ⓒSSG 랜더스
▲ SSG 랜더스 내야수 케빈 크론.ⓒSSG 랜더스

[스포티비뉴스=잠실, 박정현 기자] SSG 랜더스 내야수 케빈 크론이 호수비 두 번에도 1번의 실수로 고개를 숙였다.

크론은 3일 잠실구장에서 열린 '2022 신한은행 SOL KBO리그' LG 트윈스전에 5번타자 1루수로 선발 출전했다.

이날 크론은 1회부터 뛰어난 수비로 선발 투수 이반 노바의 어깨를 가볍게 했다. 선두타자 홍창기의 타구에 바운드를 잘 맞추며 잡아내 노바에게 송구하며 아웃 카운트를 잡아냈다.

호수비는 곧바로 나왔다. 후속타자 문성주가 친 공이 다시 한 번 크론을 향했고, 뛰어난 글러브 핸들링으로 잘 처리하며 아웃 카운트를 얻어냈다.

크론은 두 번의 뛰어난 수비로 경기 초반 노바를 도왔지만, 여기까지였다. 2회 2사 주자 없는 상황에서 서건창의 잡아당긴 타구에 실책을 범했다. 백핸드 캐치를 시도했지만, 공을 완벽하게 포구하지 못하며 실책으로 주자를 내보냈다.

상황은 묘하게 흘러갔다. 2사까지 잘 잡아냈던 노바가 급격하게 흔들렸다. 유강남에게 안타를 맞아 2사 1,2루가 됐고, 김민성에게 볼넷을 허용해 2사 만루 위기를 맞았다. 이후 홍창기의 2타점 2루타로 0-2가 됐고, 2사 2,3루에서 문성주의 2타점 3루타가 나와 0-4로 추가점을 내줬다.

단 한 번의 치명적인 실수가 4실점으로 변하는 순간이었다.

노바는 3회 추가 실점했다. 3회 1사 1,3루에서 서건창에게 1타점 적시타를 맞아 0-5가 돼 점수 차이가 벌어졌다. 이후 유강남의 안타로 이어진 1사 만루에서 김민성에게 2타점 적시타를 내줘 0-7로 무너졌다.

경기 초반 분위기를 내준 SSG는 경기 중반까지 별다른 기회를 만들지 못했다. 7회 추신수의 안타와 한유섬의 2루타, 크론의 볼넷으로 무사 만루 득점 기회를 잡았지만, 단 1득점에 그치며 1-7로 고개를 숙여야 했다.

SSG 선발 투수 이반 노바는 경기 초반 무너지며 3이닝 6피안타 4볼넷 1탈삼진 7실점(3자책점)으로 패전의 멍에를 썼다.

▲ SSG 랜더스 투수 이반 노바.ⓒ연합뉴스
▲ SSG 랜더스 투수 이반 노바.ⓒ연합뉴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