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상이몽2'. 제공| SBS
▲ '동상이몽2'. 제공| SBS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배우 진태현, 박시은 부부가 둘째 아이 성별을 최초 공개한다. 아이의 성(姓)을 둘러싼 난관도 예고된다.

25일 방송되는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는 진태현, 박시은의 '출산이몽'이 공개된다. 

임신 8개월차로 출산을 준비하고 있는 두 사람은 초음파 검사를 위해 병원을 찾는다. 지난 검사에서는 태아가 역아로 확인돼 자연분만 시도조차 불가능했던 상황이라 재검사 결과에 관심이 쏠린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베일에 싸여있던 둘째의 성별이 최초 공개된다. 첫째 딸 다비다는 24살차 띠동갑 동생의 성별을 듣고 기뻐하는 한편, 예상치 못한 회심의 한마디를 던진다고 해 눈길을 끈다. 

진태현, 박시은 부부는 둘째의 성을 둘러싸고 난제에 봉착한다. 첫째 딸 다비다가 개명 당시 아빠 진태현이 아닌 엄마 박시은의 성을 따른 만큼, 곧 태어날 둘째의 성을 두고 고심에 빠진 것. 

이들은 "엄마의 성을 물려주려면 이혼 후 다시 혼인 신고서를 작성하거나 법원에 성본 변경 신청을 해야 한다"라며 복잡하고도 쉽지 않은 결정에 결국 박시은의 어머니까지 소환해 가족회의를 연다. 

두 사람은 출산을 앞두고 또 다른 갈등을 벌인다. '젤리 아저씨'라고 불리던 '초딩 입맛' 진태현이 박시은의 임신으로 건강식에 집착하기 시작한 것. 식사 준비에 나선 진태현은 "임산부 맞춤형"이라며 소금을 한 톨도 넣지 않은 무염 요리를 준비해 모두를 기겁하게 한다.

박시은의 만류에도 진태현을 고집을 꺾지 않고, 급기야 장모가 만든 밑반찬에도 "짠 음식은 주적"이라며 하극상까지 벌인다. 결국 박시은은 "내가 신생아는 아니잖아!"라고 정색, 위기가 고조된다.

'동상이몽2'는 25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